커버이미지

최고의 석양을 만나다, English Bay의 아찔한 매력!

등록일2017.08.03 11:04 조회수3338

 

최고의 석양을 감상하세요.

이곳은 캐나다 밴쿠버의 English Bay입니다.




English Bay


잉글리시 베이는 캐나다 밴쿠버에 있는 만(灣)으로 북쪽에는 선셋 비치(Sunset Beach), 세컨드 비치(Second Beach), 서드 비치(Third Beach) 등이 유명하고, 남쪽에는 키칠라노 비치(Kitsilano Beach), 제리코 비치(Jericho Beach) 등이 유명합니다.  


잉글리시 베이는 밴쿠버 시민들이 사랑하는 휴양지로 낮에는 많은 사람들이 일광욕과 수영을 즐기는 곳입니다. 주변에 해안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가 잘 구비돼 있어 조깅 및 자전거 타는 사람들의 발길도 끊이지 않는 곳인데요. 이곳은 낮도 낮이지만, 저녁이면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무척 유명합니다. 한번 잉글리시 베이의 석양에 빠지면, 매일 보러 가게 되는 엄청난 중독성이 있다고 해요.

잉글리시 베이 인근에는 맥주 한 잔하기 좋은 펍부터 젤라또, 아이스크림 등 간식거리를 즐길만한 상점이 즐비해 있답니다. 친구들과 삼삼오오 모여 잉글리시 베이의 석양을 감상하며 먹거리를 즐기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되겠죠? 




밴쿠버 여름 불꽃축제의 장 


여름이 오면 밴쿠버에서는 대표적인 여름 축제죠, '불꽃 축제'가 열립니다. 축제 주최가 일본의 혼다이기 때문에 정식 명칭은 혼다불꽃놀이(Honda Celebration of Light)인데요. 매년 7월 말경에서 8월 초경 사이에 3번에 걸쳐 진행됩니다. 나라별로 개발한 불꽃을 서로 경쟁하는 대회식으로 이뤄지는데요. 올해는 7월 29일, 8월 2일, 8월 5일에 개최되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왠 불꽃축제 이야기냐고요? 이 화려한 불꽃 축제가 열리는 곳이 바로 잉글리시 베이거든요! 


 불꽃놀이를 보기 위해 잉글리시 베이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불꽃놀이의 시작은 밤 10시이지만, 불꽃을 보기 좋은 자리를 선점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일찌감치 모였답니다.



불꽃축제를 축하하듯, 잉글리시 베이에서는 자연이 빚어내는 석양쇼가 축제의 전야제처럼 열렸습니다. 불꽃을 기다리는 많은 사람들이 잉글리시 베이의 석양을 만끽하고 있네요.



드디어 밤 10시!

약속한 시간이 되자 밴쿠버의 검은 밤하늘이 오색빛깔 형형색색의 불꽃으로 물듭니다! 잉글리시 베이를 빼곡히 채운 관람객들은 저마다 카메라와 휴대폰을 들고 불꽃을 촬영하며 이따금 "와~", "예쁘다" 등의 감탄사를 내뱉습니다.

최고의 석양을 만날 수 있는 곳, 밴쿠버의 여름을 즐길 수 있는 곳, English Bay의 매력을 직접 확인하세요! 




캐나다 밴쿠버에서의 어학연수를 계획 중이라면?


 




 

 


# 현재 인기 토픽

플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