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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진 팔뚝과 힙을 탄력 UP 시키는 동작 with 하서빈

등록일2017.09.06 17:33 조회수5994


선선해진 요즘,
운동하기 좋은 날씨죠.
자, 운동 시작하기 전, 덤벨을 함께 챙겨주세요!


이번주 하서빈 선수와 배워볼 동작은
쳐진 팔뚝과 힙을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동작입니다. 


덤벨 킥 백 & 백 킥 
DUMBELL KICK BACK & BACK KICK 


▼글랜스TV 저스트원미닛 시즌9 영상 PLAY!▼




덤벨 킥 백은 쳐진 팔뚝을 탄력 있게 만들어주고 팔의 군살도 없애줍니다! 
덤벨 킥 백 동작시 팔이 스윙 되지 않도록 팔꿈치를 옆구리에 고정시키면서 실행하세요. 




덤벨 킥 백과 백 킥 동작을 동시해 실행할 때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덤벨 없이 실행하세요. 
다리를 뒤로 쭉 뻗을 때 허리가 휘지 않도록 코어에도 힘을 주세요! 






이 모든 동작은 20회씩 5세트 실행하세요!






저스트원미닛 : http://tv.naver.com/just1minu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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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랜스TV http://glancetv.co.kr/glancetv/m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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