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이미지

빵순이 다 모여라! 오키나와 빵 맛집 Best 5

등록일2017.01.03 11:18 조회수6747

 전국 빵순이 빵돌이 다 모여라! 흔히들 빵하면 프랑스 같은 유럽을 떠올리지만, 가까운 오키나와에도 맛있는 빵집들이 가득 숨어있다는 사실! 설레여행이 우리나라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현지인이 사랑하는 비밀 빵집들로만 엄선해서 추려보았다.






1. 고현정도 인정한 그곳, Ploughman's Lunch Bakery



 가장 먼저 소개 할 '플라우만스 런치 베이커리'는 책 '고현정의 여행, 여행'에서 고현정이 직접 찾아갔다는 일본의 유명 빵집이다. 플라우만스 런치(Ploughman's Lunch)란 펍(pub)에서 메뉴로 내는 빵, 치즈, 피클, 샐러드로 된 식사를 의미하는데, 이름대로 플라우만스 런치 메뉴도 판매하고 있다. 하지만 가뜩이나 테이블도 많지 않은데다 워낙 유명한 가게라서 예약하지 않으면 앉아서 메뉴를 시킬 자리도 얻기 힘들다고. 그래서 대부분의 손님들은 간단히 들러 빵만 사서 나간다고 한다. 하지만 플라우만스 런치 베이커리의 진가를 보고 싶다면, 한 번쯤은 플라우만스 런치에 도전해 볼 것!





플라우맨즈 런치 베이커리

▷운영 시간 : 08:00~16:00 (일요일 휴무)

주소 : Japan, 〒901-2316 Okinawa Prefecture,

           Nakagami District, Kitanakagusuku, Adaniya, 927−2

홈페이지 : ploughmans.net


▶설레여행 app에서 함께 일본 여행할 동행 찾






2. 원하는 대로 만드는 베이글 샌드위치, 캑터스 이트립 (Cactus Eatrip)



 베이글이라고 다 같은 베이글이 아니다! 캑터스 이트립이 내놓는 베이글은 천연 효모로 반죽해서 만들었는데, 쫀득쫀득한 식감에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베이글 자체만으로도 일품이라고! 게다가 10종류 이상의 베이글 샌드위치는 재료를 골라서 토핑 가능하다고 하니, 캑터스 이트립에서 자신만의 인생 베이글 샌드위치를 만나보는 건 어떨까.


  몇 개의 체인점이 있지만, 본점은 오키나와 현 기노완 시 오야마에 위치하고 있다. 하루에 만드는 베이글은 약 200개로 제한하고 있는데 오후 3시면 다 팔린다고 하니 늦어도 점심 무렵에는 찾아가야 캑터스 이트립의 베이글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캑터스 이트립

▷영업 시간 : 09:00~17:00 (수요일 휴무)

주소 : 3 Chome-3-7 Oyama, Ginowan, Okinawa Prefecture, Japan

홈페이지 : http://www.cactus-eatrip.jp/





3. 일본 대표 타르트 전문점, 오하코르테 베이커리(oHacorte Bakery)



 혹시나 일정이 촉박하거나, 차를 렌트하지 않아서 원하는 대로 움직이기 어려운 여행자들이라면 오하코르테 베이커리를 꼭 기억해두길 바란다. 오하코르테 베이커리는 한 마디로 오키나와를 찾는 여행객들 위한 베이커리 레스토랑이라고도 할 수 있는 곳이니까!


 오하코르테 베이커리는 국제 거리와 나하 버스터미널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행객들이오키나와 갈 때한 번쯤 꼭 들러야할 곳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추천 메뉴는 타르트류! 유명세를 탄 지금은 베이커리로 재탄생해서 케이크, 빵 등을 함께 판매하지만 오하코르테는 타르트 전문점으로 시작했기 때문이다. 지금도 오하코르테 베이커리가 선보이는 다양한 종류의 타르트는 이곳에서 제일 인기 메뉴라고!





오하코르테 베이커리

영업 시간 : 10:30~20:00 (휴무일 없음)

주소 :1 Chome-4-10 Izumizaki, Naha, Okinawa Prefecture 900-0021, Japan

홈페이지 : http://www.ohacorte.com/index.php






4. 장인 정신이 깃들어있는, 잇페 콧페 (Ippe Coppe)



 플라우만스 런치 베이커리와 함께 '고현정의 여행, 여행'에 소개되었지만 관련 블로그 포스팅조차 찾아보기 어려울 만큼 국내에서 유명하지 않은 작은 빵집 잇페 콧페! 하지만 일본 잡지에서는 앞다투어 소개하는 숨겨진 맛집이라고. 


 재료 하나 허투루 쓰지 않는다는 명인의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진 이 베이커리 역시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놓칠 수 없는 곳이다. 예쁜 상점들이 몰려있는 오키나와 미나토가와에 위치해서 빵집과 함께 근처 가게들을 함께 둘러 봐도 좋다. 유명 빙수 맛집 '킷사 나와토리'와도 같은 건물을 나누어 쓰고 있다는 점!





잇페 콧페

영업 시간 : 12:30 ~ 18:30 (화,수요일 휴무) 

소 : 2 Chome-16-1 Minatogawa, Urasoe, Okinawa Prefecture 901-2134, Japan

홈페이지 : https://www.ippe-coppe.com/





5. 자연 속에 숨은 빵집, 베이커리 스이엔



 빵집 스이엔은 오키나와 중부를 찾는 여행객들은 반드시 들려야하는 곳이다. 차가 없으면 가기도 힘든 외진 곳에 위치한 이 작은 가게가 뭐 그리 대단할까 싶지만, 찾아오기도 힘든 이 가게에 오픈 전부터 줄을 서 있는 사람들을 보고 있으면 생각이 달라진다. 게다가 일주일에 3일이나 쉬는 배짱 장사라니! 이 집 빵 한 번 맛보기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라는 게 가본 이들의 평. 하지만 충분히 그럴 가치가 있다는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오늘도 작은 빵집 스이엔은 사람들로 가득 찬다.


 빵도 빵이지만 사진을 전공한 주인이 설계도도 없이 일러스트만으로 완성했다는 아름다운 내부도 볼거리다. 특히 가게 앞에는 이 빵집 스이엔의 마스코트, 주인이 직접 키우는 당나귀가 살고 있다.





빵집 스이엔(Suien)

영업 시간 : 10:30 ~ 19:00 (월,화,수요일 휴무)

주소 : 367 Zakimi, Yomitan, Nakagami District, Okinawa Prefecture, Japan

홈페이지 : http://suienmoon.exblog.jp/







▲오키나와 빵투어! 함께 할 동행 찾기

그 날, 그 곳에 있는 '너' 찾기 어플리케이션 #설레여행


# 현재 인기 토픽

플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