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Midnight Black Edition)
[느낌적인 블랙! '쉐보레 임팔라 블랙 에디션' 출시]
아베오, 크루즈, 트랙스, 올란도에 이어 쉐보레 블랙 에디션에 2018년형 임팔라가 합류했다. 정식 명칭은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Midnight Black Edition).
임팔라 미드나이트 에디션은 전면 그릴에 검정 쉐보레 보타이 엠블럼과 짙은색 크롬 몰딩이 적용됐다. 문 옆에 있던 몰딩은 IMPALA 글자(임팔라)만 남기고 사라졌다. 휠은 미드나이트 에디션 전용 19인치 검은색 투톤 제품이 적용됐다.
▲미드나이트 블랙(위)/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아래)
2018년형 임팔라 일반형은 기존 퓨어 화이트 색상이 없어지고 아발론 화이트 펄(Avalon white pearl) 외장 컬러가 추가됐다.
▲아발론 화이트 펄 색상 임팔라
쉐보레는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임팔라 오너 대상으로 별도 콜센터 운영, 긴급출동, 정비 예약 및 연중 여가 프로그램 개최를 실시한다. 5년 10만 km 무상 보증은 기존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와 같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요리교실, 도자기 제작, 목공 공예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21일에는 파주 출판문화 단지에서 가구 제작 홈 퍼니쳐 클래스 및 공연을 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