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이미지

기아차 "오래된 낡은 차 새차로 만들어 드립니다"

등록일2017.10.20 08:13 조회수19009



[기아차 "오래된 낡은 차 새차로 만들어 드립니다"]


뭐든지 시간이 지나면 세월의 흔적을 남긴다. 사람도 차도 마찬가지다. 사람의 얼굴은 늙고, 차도 낡기 시작한다. 하지만, 기아차가 제공하는 '카 리모델링' 프로그램이라면? 적어도 내 차는 회춘할 수 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 프로그램은 기아차가 오늘부터 시행하는 독특한 이벤트다. 10월 31일 까지 기아차와 함께 사연을 접수하면, 응모된 차 중 총 6대를 선정해 '헌차'를 '새차' 처럼 새롭게 리모델링 해준다. 이른 바 '카 리모델링'


▲카 리모델링 전(좌) 후(우)


이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대상은 기아차에서 신차 구매 후 지금까지 보유하고 있는 기아레드 멤버스 고객과 사회 공헌 단체(복지/아동)가 대상이다. 이벤트 응모자와 자동차 명의자가 반드시 같은 사람이어야 하며, 영업용차, 중고차, 기업에서 운용하는 차는 제외된다. 


카 리모델링은 스타일 업(Style Up), 드레스 업(Dress Up), 라이프 업(Life Up), 세이프 업(Safe Up) 등 총 네가지 패키지지 구성된다. 


스타일 업’은 개성 있는 외관 데칼을 부착하고 휠을 도색하는 등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변신시켜 주며, ‘드레스 업’은 리어 스포일러와 브레이크 캘리퍼 등을 장착해 외관은 물론 성능 업그레이드까지 누릴 수 있다. 


▲카 리모델링 모닝


▲모닝 리모델링 전(좌) 후(우)


‘라이프 업’ 패키지는 루프 박스와 측면 윈도우 커튼, 결합용 텐트 등 레저용 사양으로 구성돼 있다. 사회 공헌 단체 응모자들을 위한 ‘세이프 업’ 패키지는 전방 감지 센서와 와이드 아웃사이드 미러, 응급 키트 등 안전 관련 사양으로 구성된다.


마지막으로 고객들이 본인 차량을 잘 관리할 수 있도록 차량 클리너 세트와 청소기, 차량 세척 타월 등 차량 관리 용품도 제공한다.


▲K7 리모델링 전(좌) 후(우)


▲K7 리모델링 전(좌) 후(우)


특히, 4가지 패키지는 공통적으로로세차, 광택, 코팅, 핸들커버, 측/후면 창문 썬팅 등이 기본 제공되는 것은 물론, 차 주변을 내부에서 볼 수 있는 어라운드 뷰 시스템 및 안드로이드 올인원 내비게이션까지 장착해 준다. 이들 사양이 최신 제품으로 적용 불가능한 차는 다른 제품으로 교체해준다.


또한, 자동차용 청소기, 피규어 방향제, 공기청정기, 트렁크 정리함 등 '플러스 패키지'도 제공한다. 또한,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및 모바일 기프티콘 등 경품도 증정한다.


▲모닝 리모델링 전(좌) 후(우)



카 리모델링 대상에 선정되지 못 할 수 있다. 그래도 실망하지 말고 내년을 노려보자. 기아차는 본 행사를 기아 레드 멤버스 대표 프로그램으로 정착 시킬 계획이기 때문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10월 31일까지 기아 레드 멤버스 홈페이지(red.kia.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차는 11월 둘째 주 중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대상 차는 11월 입고 후 카 리모델링 작업을 걸쳐 12월 출고할 예정이다.


[영상] 2016 기아레드멤버스 카리모델링 이벤트 (행사스케치)




이미지:기아, 현대차 저널


박지민 john_park@carlab.co.kr







카랩이 준비한 재미있는 자동차소식







플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