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이미지

한국 겨울 강추위로부터 피신하기 좋은 나라 6곳

등록일2017.12.22 13:47 조회수8207


계속되는 영하의 날씨와 찬 바람때문에 '이불 밖은 위험해...' 를 외치는 분들 있으시죠?

그렇다고 매일 이불 속에만 있을 수도 없는 노릇이고T.T 그래서 오늘 여행 필수 앱 볼로가 소개해드릴 테마 여행은 바로! 추운 겨울은 잠시 잊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지금부터 볼로와 함께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떠나볼까요?




01. 호주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한여름 날씨에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호주입니다. 우리나라와 정반대의 계절인 호주는 여름 복장의 산타클로스를 보며 한국과는 색다른 느낌의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데요. 호주의 연말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다리 중 하나이자 시드니의 사랑받는 아이콘인 하버브릿지와 조가비 모양의 지붕이 바다와 묘한 조화를 이루는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 다운과 함께 화려한 불꽃놀이를 구경할 수 있어서 1년 중 가장 붐비는 성수기라고 해요!




02. 사이판


푸른 하늘 아래 끝없이 펼쳐진 에메랄드빛 바다가 있는 사이판을 소개해드릴게요. 겨울에도 따뜻한 휴양지로 친구, 연인, 가족 여행객이 많이 찾는 곳인데요. 우리나라에서 가깝고 비행시간이 짧아 부담 없이 떠나기 좋은 곳이에요! 사이판의 진주라고 불릴 정도로 값진 곳 마나가하섬, 영화 '트랜스포머' 촬영지인 세계에서 가장 깊다는 마리아나 해구, 사이판 회고의 다이빙 포인트로 알려진 그로토, 전쟁의 아픈 기억을 담고 있는 만세 절벽 등 유명 관광지가 많고 아름다운 풍경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03.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이곳은 세계 3대 석양으로 유명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입니다! 낮 기온은 30도 정도로 여름 날씨를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낮에는 여름의 날씨 속에서 호핑투어, 스노클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고 저녁에는 코타키나발루에서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어요. 특별히 어두워진 밤에는 수천 마리의 반딧불이가 비추는 신비롭고 찬란한 불빛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04. 보라카이


마지막 남은 천국이라고 불릴 만큼 때 묻지 않은 자연을 지닌 휴양지 보라카이입니다! 12 ~ 5월은 기온이 약 30도까지 올라가고 파도가 잔잔하며 비가 많이 오지 않아 여행에 있어서 최적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따뜻한 날씨를 마음껏 느낄 수 있어서 추운 겨울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랍니다~ 보라카이는 야자수 숲과 넓고 긴 화이트 비치가 어우러져 독특한 매력을 뽐내는 곳입니다! 에메랄드빛의 바다에서 즐기는 스쿠버 다이빙, 스노클링, 원더서핑, 패러세일링 등 즐겁게 해수욕을 할 수 있고, 밤에는 해변에 위치한 클럽과 펍을 즐길 수 있어서 다양한 놀 거리가 보장된 여행지입니다 :)




05. 베트남 다낭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여행지 베트남 다낭! 가까운 거리에 있어 부담 없이 갈 수 있고, 20도 정도의 기온으로 겨울에도 가을 날씨를 느낄 수 있는데요.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쇼핑센터와 유흥 거리, 맛집을 저렴한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뿐만 아니라 스킨스쿠버, 스노클링 등 레저스포츠도 즐길 수 있어 요즘 떠오르고 있는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06. 코스타리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장소는 풍요로운 해변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코스타리카입니다! 중미의 스위스라고 불리는 코스타리카는 20도를 넘는 기온으로 따뜻한 나라인데요~ 화산이 숨 쉬고 화산재로 다져진 땅에서 향 좋은 커피가 자라는 곳이라서, 커피 마니아들에게는 인기가 넘치는 곳입니다! 또한, 생태관광으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땅 깊숙이 들어서면 가는 길목마다 울창한 산림으로 뒤덮여 있답니다. 세계적인 인기 영화인 쥬라기공원의 주요 촬영지도 코스타리카였다고 해요 >.<


지금까지 추운 겨울을 피할 수 있는 따뜻한 나라를 둘러봤는데요! 지금 당장이라도 따뜻한 나라로 빨리 떠나고 싶어지네요. 추운 겨울은 잠시 잊을 수 있는 곳으로 이번 겨울 여행 계획 잡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볼로에 쓴 여행기는 한 권의 책이 됩니다.

여행 필수앱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엄마와 함께 다낭여행] 베트남 패키지여행 후기


이런 행운이?! 제대로 힐링한 사이판 여행코스 추천


지금 바로 가장 핫한 여행지 칸쿤! 세노떼 다이빙





# 현재 인기 토픽

플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