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스토어로 향하는 미정이
급하게 어디론가 향하는 17살 미정이(가명). 미정이의 발길이 닿은 곳은 다양한 화장품을 시연할 수 있는 뷰티스토어. 제법 익숙한 손길로 진열된 샘플 화장품을 집어 화장을 해보기 시작합니다.

샘플로 화장을 하는 미정이
그런데 여기저기 코너를 돌아다니며 진열된 샘플들로 전체 화장을 하는 미정이.
"화장품 살 돈이 없어서요... 죄송해요 근데 진짜 자주는 안그래요..."
오랜만에 친구들 약속에 예쁘게 나가고 싶어, 진열된 샘플 화장품들로 화장을 하던 것이었습니다.

장애가 있는 어린 동생과 치매가 있는 할머니
거기에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급격히 가세가 기운 미정이네 집안. 미정이는 어쩔 수 없이 철이 들어야만 했습니다. 여러 사람이 쓰는 샘플 화장품을 쓰다 보니,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기도 일쑤.
하지만 미정이는 "로션이 다 떨어졌어요... 여드름용 세안제가 필요해요."라는 말을 부모님께 꺼낼 수가 없습니다. 부모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학교가 끝나면 뷔페, 서빙 알바까지. 그렇게 번 돈으로 동생 용돈까지 챙겨주는 착한 마음씨.

세상이 더 아름다워지도록! XYZ뷰티풀+ 캠페인
미정이와 같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우리 주변의 저소득층 10대 소녀 약 6만명(2015, 국가통계포털). 한참 꾸미고 싶을 나이지만 저소득층 10대 소녀들에겐 기초 화장품조차도 아주 큰 사치입니다.
그래서 저소득층 10대 소녀들을 위해 나선 More Than Beautiful, XYZ FORMULA. 독보적인 3중슈퍼보습성분 세라크라운, 세계화장품원료사전 등재와 대한민국 최초 무조건품질보증제로, 신개념 고효능 화장품의 새로운 역사를 열어가는 XYZ가 세상이 더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10대 소녀들에게 XYZ 제품을 선물하려 합니다.

이 캠페인의 목표 기부금이 달성되면?
여러분의 공유, 좋아요로 모인 기부금이 목표금액에 달성되면, XYZ FORMULA에서 XYZ 워터폴 젤토너와 에멀전, 비비쿠션 등 XYZ 제품(총 10,000,000원)을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를 통해 저소득층 10대 소녀들에게 기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