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이미지

쌍둥이가 사는 19평 빌라

등록일2018.04.27 14:09 조회수34070

안녕하세요 집닥입니다.

오늘은 저희 69000건 견적과 시공 사례 중 고르고 고른,

쌍둥이 형제가 각자의 삶을 존중하며 함께 살기로 한 19평 빌라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곘습니다.




쌍둥이 형제가 함께 사는 19평 빌라.

함께지만 각자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여 싱글 라이프가 가능한 공간으로 인테리어했습니다.


설치될 조명은 고객이 직접 골라 구입, 설치만 진행하고 전체적으로 무채색의 차가운 느낌으로 연출했습니다.


DESIGN POINT

(1) 노후화된 설비라인 정리, 단열, 결로방지 공사 시공

(2) 심플한 느낌의 컬러와 형태의 마감재

(3) 거실 샷시 교체, 나머지는 필름 리폼



좁은형태의 현관으로 화이트톤의 신발장과 블랙 무광의 육각타일로 마감하였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수납이 가능한 신발장. 하부띄움 시공 후 하부에 간접 조명을 시공하였습니다.



다크그레이의 하부 수납장과 화이트 인조 대리석을 매칭, 화이트 직각타일에 그레이 톤 줄눈 시공으로 밸런스를 이루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보리 컬러 상부장으로 공간을 조화롭고 무게감있게 연출한 주방입니다.



기존 설비 라인을 살려 주방 동선을 정리하고 무채색의 색상 조합으로 깔끔한 공간이 되었습니다.







기존의 심한 결로현상을 최대한 정리하고 내/외부 샤시에 실리콘 보수를 시공한 발코니입니다. 연회색의 깔끔한 탄성 코트 마감으로 후에 나타날 수 있는 결로를 미리 방지했습니다.


최대한 넓어 보이도록 깔끔하고 차분한 컬러로 구성된 거실입니다. 거실과 주방이 일체형 공간으로 가구와 소품이 들어와도 복잡하지 않도록 블랙&화이트 컬러로만 연출하였습니다.



전기 공사 중 조명은 고객이 직접 구입해 설치 작업만 진행했습니다. 가운데 LED조명을 주조명으로 하고 벽면에 다운라이트 조명을 비춰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단열에 중점을 두어 거실 샷시는 브랜드 제품으로 교체했습니다. 나머지 샤시에 대해서는 필름 리폼 작업으로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욕실 도어 상단은 아쿠아 유리 마감하여 사용 유무를 점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기존 노후화된 설비 라인을 정리하고 단정한 느낌이 나도록 그레이 톤으로 연출한 욕실. 키가 큰 고객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돔천장으로 최대한 높게 시공했습니다.


거실은 간단한 세면이 가능한 구성으로 그에 맞는 욕실 가구를 배치하였습니다.





서재로 사용될 방.  정돈된 분위기를 위해 연그레이 벽지를 시공했습니다.




진한 무채색 색감으로 어두운 분위기가 연출되어 편안한 잠자리를 이루도록 한 안방. 다크 그레이 톤 벽지를 시공했습니다.


안방 욕실은 양변기를 철거하고 샤워실 위주의 공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안방 욕실은 양변기를 철거하고 

샤워실 위주의 공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여기까지 집닥 파트너스 '곤디자인'의 

따로 또 같이 사는 쌍둥이 형제를 위한 

19평 심플 빌라 인테리어였습니다.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계신가요? 

집닥에서 무료 견적 받아보세요! 




플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