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이미지

"어머 이건 꼭 가야해!" 페라리 팝업 부스!

등록일2018.12.17 17:25 조회수2171


수입차가 흔해진 요즘 페라리만큼은 볼 수 있는 기회가 흔치않다. 길거리에서 어쩌다 한번 보는 정도. 모터쇼나 전시장을 찾지 않는 이상 코앞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없다. 일상에서 페라리는 유니콘 같은 존재다.

페라리를 코앞에서 볼 수 있다면 어떨까? 마침, 페라리가 12월 26일까지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플라자에서 페라리 크리스마스 팝업 전시를 개최한다. 여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며, 부담 없이 구경할 기회다.

페라리 크리스마스 팝업 전시는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던 모델을 선보이는 자리다. 이번 전시 행사에서는 포르토피노와 812 슈퍼패스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라리 차종 전시와 함께 페라리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 구매 상담도 별도 공간에서 제공된다. 전시 기간 중 피아니스트 신지호 & 팝페라 공연과 함께하는 고객 초청 만찬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 현장에는 페라리 공식 스폰서인 럭셔리 브랜드 벨루티 페라리 콜라보레이션 슈즈 라인업과 아트북 출판사인 타셴이 제작한 한정판 페라리 역사 아트북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페라리 SNS 채널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본 전시는 12월 26일(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한국형 복합리조트인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내 플라자에서 진행된다.

이미지:페라리

박지민 john_park@carlab.co.kr

Copyrightⓒ 카랩. 본 기사의 무단 복제 및 전제를 금합니다.



# 현재 인기 토픽

플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