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입차가 흔해진 요즘 페라리만큼은 볼 수 있는 기회가 흔치않다. 길거리에서 어쩌다 한번 보는 정도. 모터쇼나 전시장을 찾지 않는 이상 코앞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없다. 일상에서 페라리는 유니콘 같은 존재다.
페라리를 코앞에서 볼 수 있다면 어떨까? 마침, 페라리가 12월 26일까지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플라자에서 페라리 크리스마스 팝업 전시를 개최한다. 여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며, 부담 없이 구경할 기회다.
페라리 크리스마스 팝업 전시는 올 한 해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던 모델을 선보이는 자리다. 이번 전시 행사에서는 포르토피노와 812 슈퍼패스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라리 차종 전시와 함께 페라리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 구매 상담도 별도 공간에서 제공된다. 전시 기간 중 피아니스트 신지호 & 팝페라 공연과 함께하는 고객 초청 만찬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 현장에는 페라리 공식 스폰서인 럭셔리 브랜드 벨루티 페라리 콜라보레이션 슈즈 라인업과 아트북 출판사인 타셴이 제작한 한정판 페라리 역사 아트북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페라리 SNS 채널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본 전시는 12월 26일(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한국형 복합리조트인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내 플라자에서 진행된다.
이미지:페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