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이미지

이국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핫플레이스 5곳!

등록일2019.01.15 18:37 조회수6214



해외여행을 가고 싶지만, 시간 또는 금전적인 이유로 인해 갈 수가 없을 때... TV에 방영되는 여행 프로그램 또는 SNS 속 여행 사진만 보며 부러워하고 계실 텐데요 :-( 


꼭, 비행기를 타고 해외여행을 갈 필요는 없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여행이 너무너무 가고 싶지만 갈 수 없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대중교통을 타고도 해외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핫플레이스인데요~ 일본, 태국, 홍콩, 발리까지...! 


비행기를 타지 않고도 해외여행을 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함께 떠나보시죠!






 


이국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핫플레이스 5곳!










#행복이가득한집


목포 핫플레이스, 행복이 가득한 집 카페를 소개합니다!

행복이 가득한 집 카페는 마치 교토의 조용한 카페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행복이 가득한 집은 일제강점기 일본인이 거주하던 오래된 일본식 가택을 리모델링해 카페로 운영하고 있는 곳이에요. 1층과 2층 곳곳에 숨겨진 공간들을 찾아서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 


건물이 모두 목재를 사용하여 지어져서인지 어딘지 모르게 따뜻한 분위기까지~ 그야말로 행복이 가득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










#더썸머방콕


작년부터 식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종로의 핫플레이스 익선동 안 작은 방콕을 소개합니다.

바로, 더 썸머 방콕이라는 카페인데요! 더 썸머 방콕은, 살라댕 방콕이라는 타이 음식점과 한 공간으로 이어져 있는 카페랍니다 :) 


카페 중간에 자리한 풀장과 열대 식물들이 방콕스러운 느낌을 한층 더 up! 시켜주는 듯한 느낌이죠? 

게다가 겨울이 되면 눈이 덮인 듯한 모습으로 변하기 때문에 '눈이 오지 않는 방콕에 눈이 내린다면 이런 느낌일까...?'라는 상상을 하게 만드는 곳이라고 해요. 익선동 한옥 건물들 사이에서 태국 고급 리조트의 여유를 만끽해보시는 거 어떨까요~









#아트몬스터


최근 SNS를 핫하게 달구고 있는 강남 속의 홍콩, 아트몬스터 강남점입니다.

사람들로 붐비는 강남 골목 사이에 있는 건물의 문을 열고 들어가자 펼쳐지는 홍콩의 밤거리...!


한글 간판만 없었다면 정말 홍콩이라며 사진을 올려도 믿을 만한 분위기가 느껴지시나요? 좁다란 골목 사이 반짝이는 원색의 네온사인들이 마치 란콰이펑의 밤거리를 연상케하는데요 :) 펍 내부 인테리어 역시 홍콩 그 자체, 특히 네온사인 골목이 잘 보이는 창가 자리가 명당이라고 하네요!


불금, 불토는 아트몬스터에서 '화양연화', '중경삼림' 등 홍콩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껴보세요.









#콩카페


베트남에 가면 누구나 한 번쯤은 꼭 들르게 된다는 콩카페~

오직 베트남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콩카페가 서울 연남동에도 생겼다는 사실은 모두들 알고 계실 텐데요.


인테리어 역시 1980년대 베트남 가정집과 비슷한 분위기로 연출되어 있어서 정말 리얼 베트남을 쏙 빼다 박아놓았다고 해요! 소품 역시 베트남에서 직접 공수해온 것들로 꾸며 놓을 정도로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쓴 곳이랍니다 :D 


베트남 여행을 가지 않아도 베트남을 느낄 수 있는 콩카페 연남점, 꼭 한번 가봐야겠네요!








#뻘다방


서해 바다에 여행자의 천국 '발리'가 있다는 소식입니다! 

커플, 가족 당일치기 여행지로 사랑받는 곳이죠. 선재도에 있는 뻘다방인데요~


발리에서 촬영했던 인기 TV 프로그램인 '윤식당'의 출연자들이 반갑게 맞이해줄 듯한 분위기가 참 인상적인 곳이랍니다 :-) 서핑보드, 그네, 나무 테이블, 테라스 등이 서해바다와 어울려 정말 발리 해변가의 모습을 떠올리게 해준답니다! 


따뜻한 날에 가는 것도 좋지만, 지금 같은 겨울에는 겨울 바다의 낭만과 발리가 합쳐진 이색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고 하니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해 질 녘에 가면 더 예뻐요)









지금까지 태국, 일본, 홍콩, 베트남, 발리의 분위기를 담고 있는 핫플레이스들을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감성은 물론 인테리어와 소품까지 실제 분위기를 쏙 빼닮아있는 모습이 인상적인 것 같네요 ><


다가오는 주말, 대중교통을 타고 해외여행을 떠나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시는 거 어떨까요?

정말 해외여행을 떠난 듯 찍은 사진과 함께 볼로에 특별한 추억을 남기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D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플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