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이미지

겨울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온수 풀 호텔 BEST4

등록일2019.01.16 15:53 조회수9567


단 하루의 휴가가 주어진다면

어떤 곳에 머물고 싶나요?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

여기어때 블랙입니다.




매일 기온이 영하를 넘나는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어요~  겨울에는 밖에 나가기 힘드시죠? 




그래도 여행지가 '제주도'라면 조금 달라지겠죠?




봄에는 유채꽃, 여름이면 시원한 바다, 가을이면 탐스러운 귤 나무와 억새가 만들어낸 아름다운 풍경이 있는 제주는 한라산과 더불어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겨울에도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특히, 겨울 시즌은 럭셔리 호텔들을 평소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예약 할 수 있다는 사실!




오늘은 제주 럭셔리 호텔 중에도 겨울 여행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온수 풀 호텔 BEST4를 소개해드릴게요


이국적인 제주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온수 풀 위주로 선정했습니다.



<제주에서 찾은 겨울 온수 수영장 호텔>

- 켄싱턴 제주 호텔

-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 제주신라호텔

- 롯데호텔 제주




<켄싱턴 제주 호텔>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360도 파노라마 전망의 스카이피니티 풀이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 입니다.


대형 크루즈를 닮은 독특한 외형을 지닌 제주 호텔은 실내 수영장 외에도 총 2개의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요.



넓은 정원속에 위치한 가든 오션피니티 풀과 국내 최초 루프탑 수영장 스카이피니티 풀이 그 주인공입니다.


두 곳 모두 한겨울에도 따뜻한 온수로 운영되어 겨울에도 수영과 물놀이가 가능해요!




또, 밤이 되면 흥겨운 파티장으로 변신해서 DJ의 흥겨운 음악과 조명이 분위기를 한 껏 끌어올립니다.



저녁 8시 30분 부터 운영되는 스파티는 성인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료 30,000원으로 루프탑 바 클럽 하우스에서 쿠키와 마시멜로우 등 간단한 스낵과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요



반대로 오션피티니티 풀은 가족적인 느낌으로 수심 1.2m의 성인 풀 외에도 수심 0.6m의 유아 풀이 마련되어 있어요.



따뜻한 난방시설과 대형 소파가 있어 쾌적한 휴식이 가능한 카바나 '럭셔리 가제보'는 가족 단위 투숙객에게도 인기가 만점이에요. 



안전을 위한 유아용 구명 재킷은 필수!  


수영장에서 무료로 대여 가능합니다.



※ 실제 투숙객 리얼리뷰


평점 10.0 / 작성자: 딴거하***


진심 천국이 따로 없음.

왕 대접 받는 기분입니다.

한 번은 꼭 와보시길!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제주도에서 온수 풀을 말 할 때  히든 클리프 호텔이 빠질 수 없겠죠?



47m 국내 최대 길이의 히든 클리프 인피니티 풀은 바다가 아닌 숲과 맞닿아 있어 독특한 뷰를 자랑합니다.



여름에는 푸르고 울창한 수풀에 둘러싸여 있어 신비롭게 보이지만, 겨울이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무안개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요~


하계 시즌을 제외하곤 38~40도의 온수로 운영되는 히든클리프의 인피니티 풀에서 인생샷을 담아보세요!



매일 밤 9시부터 10시까지 열리는 풀 파티는 낮과는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이 있어요


낮이 자연과 함께 즐기는 여유라면, 밤은 DJ의 음악과 화려한 조명으로 가득한 파티 현장입니다!

파티가 열리는 동안 바로 옆 풀 사이드 바에선 가벼운 맥주와 칵테일도 주문할 수 있어요



※ 실제 투숙객 리얼리뷰


평점 10.0 /작성자: BN*


입구부터 고급스러웠고, 숙박내내 대접받는 느낌이었습니다.

수영장 풀파티도 너무 좋았어요.

새해맞이 이벤트가 있어 특별했고 즐거웠습니다.





<제주신라호텔>





가족들을 위한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제주신라호텔입니다.


중문 관광단지 내 위치해 주요 관광지와의 거리도 가까우며, 이국적인 정취의 야외 수영장이 있어 많은 분들이 찾는 럭셔리 호텔입니다.



핑크빛 내벽과 대리석 장식이 우아한 로비 공간을 지나 계단을 통해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넓은 야외 수영장과 만나게 되는데요



실내 수영장에서부터 이어진 대규모 야외 수영장 패밀리 풀프라이빗한 분위기의 어덜트 풀 모두 따뜻한 온수로 운영되고 있어 눈 내리는 날씨에도 물놀이를 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었어요. 




제주신라호텔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제주의 밤하늘을 바라보며 즐기는 문나이트 스위밍!


야외 수영장은 밤 12시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주변 관광지를 둘러본 뒤 호텔로 돌아와 야간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매일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수영장 옆 야외무대에서는 라이브 공연이 열립니다.



야외 수영장 한쪽에 자리한 패밀리 자쿠지숨비 자쿠지는 39~43도의 수온으로 피로를 해소시켜줘요.


어덜트 풀 바로 옆에는 핀란드식 사우나도 마련되어 있어요.

물 놀이 후 허기가 질 땐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 풀 사이드바를 이용해보세요.



패밀리 풀에서 오랜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면 내부에 침대, tv 등이 비치되어 있는 럭셔리 카바나를 추천드립니다.



※ 실제 투숙객 리얼리뷰


평점 10.0 / 작성자: 지아**


좋네요! 가격도 좋게 다녀오고, 

제주에서 여유만 된다면 다시 이용할게요.

수영장이 대박이네요!





<롯데호텔 제주>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서있는 풍차가 시선을 빼앗는 곳, 롯데호텔 제주입니다!




해안 절벽 위에 위치해 중문 해변의 아름다운 경치를 조망하는 롯데호텔 제주는 특유의 화려하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로 인기가 높은 호텔입니다.


인공 폭포와 암석에 둘러싸인 야외 수영장이 정원 사이를 강처럼 흐르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이국적인 느낌의 야자수 나무들에 위치한 럭셔리 스파&가든 '해온'은 마치 동남아의 고급 휴양지를 연상시킵니다.



한 겨울에도 따뜻한 온수로 채워져 있어 날씨와 관계없이 물놀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요.



날이 어두워지면, 수영장 곳곳의 조명에 불이 들어오는데요. 여행의 밤을 화려하게 장식해요.



밤 11시까지 수영을 즐길 수 있어 맑은 제주의 밤하늘을 감상하며, 물 위를 유영하는 이색적인 경험도 가능했답니다.


한쪽에는 피로를 풀기 좋은 자쿠지와 아이들을 위한 슬라이드와 같은 놀이기구 등을 갖춘 유아풀이 있어요.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은 롯데호텔 제주의 야외 수영장입니다.


※ 실제 투숙객 리얼리뷰


평점 10.0 / 작성자: 둥글둥글*****


룸 상태도 굉장히 깔끔하고 따듯하고 정말 좋았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부족한거 없이 정말 푹 쉬다가 왔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이용하고 싶어요.



제주에서 만난 겨울 온수 수영장 호텔의 객실정보와 가격이 궁금하다면? 여기어때 블랙에서 확인해보세요 





# 현재 인기 토픽

플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