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이미지

다이나믹 상해에서 가장 재미있는 놀거리 베스트3

등록일2017.02.02 19:25 조회수3025

'다이다믹 상해!'




놀때 잘 노는 여행자를 위한 상해의 다이나믹한 세 가지 놀거리!


중국의 최대 도시 그리고 대중 문화의 중심지 상해! 상해의 여름은 40도를 오르내리는 습하고 후텁지근한 날씨로 우리 여행자들을 쉽게 지치게 하죠. 하지만 덥지도 춥지도 않은 봄이라면 두말 할 나위 없는 훌륭한 상해 여행이 될거에요.  다가오는 봄에는 일상을 벗어나 가족, 친구 또는 홀가분한 마음으로 혼자 봄 여행을 떠나 보시는건 어떠세요? 데얼이 추천하는 놀 때 잘 노는 여행자를 위한 상해의 핫하고 다이나믹한 세 가지 놀거리를 소개합니다.



1. 상해 디즈니 랜드(Shanghai Disneyland)

작년 여름, 정식 개장과 함께 전 세계 관광객이 몰린 상해 디즈니 랜드. 보통 중국이라고 하면 교통이 혼잡하거나 위험할 것이라는 편견이 있을 수 있지만 최신식 테마파크 상해 디즈니 랜드에 다녀온다면 중국에 대한 편견이 와르르 깨질 거에요. 아시아 최대의 테마파크로 우뚝 선 상해 디즈니 랜드는 미키 애비뉴, 트래져 코브, 어드벤처 아일, 투모로우 랜드, 판타지 랜드 등의 큼직한 주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게다가 디즈니라는 소재에 중국의 전통문화 요소가 더해진 퍼레이드는 전 세계 디즈니 랜드 중 가장 긴 퍼레이드 쇼라고 하네요! 디즈니 캐슬 또한 세계 각지에 있는 디즈니 랜드 중 최대 규모라고 하니 인증 사진도 잊지 마세요!



데얼이 드리는 TIP
디즈니 랜드 내 레스토랑의 가격대는 만만치가 않아요. 잘 밀봉 되어 있거나 뚜껑이 있는 음식은 반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주머니 사정이 넉넉치 않은 여행자라면 미리 먹을 것을 준비해 가는것을 추천드려요. 또한 전 세계의 관광객이 몰리는 테마파크 인 만큼 디즈니 스토어의 물건들은 빠르게 품절이 돼요. 만약 사고 싶은 디즈니 마스코트가 있다면 미리 구매해 놓는것을 추천해요. 마지막으로 개장 하자마자 SNS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어트랙션, 트론! 대기 시간이 어마어마 하지만 우선 상해 디즈니 랜드에 갔다면무조건 타는것을 추천해요. 환상적이라는 소문만큼 당신의 역대급 다이나믹 어트랙션이 되어줄 거에요!



2. 동방명주 탑(Oriental Pearl Tower)

세계 어느 나라를 가든 대한민국의 남산타워, 파리의 에펠탑, 도쿄의 도쿄타워처럼 각 도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있습니다. 상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는 바로 동방명주! 여행자들이 꼭 가야할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그 중 첫번 째 이유는 바로 101층 높이의 동방명주 탑이 세계에서 5위, 아시아에서는 2위로 높은 전파탑이라는 사실 때문이에요. 두번 째 이유는 이렇게 빨라도 되나 싶을 정도의 초고속 엘리베이터를 타고 40초만에 최고층 전망대에 도착한다는 점, 그리고 유리 바닥으로 되어 있는 360도 전망대를 만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걷기만 해도 아찔하고 온몸이 짜릿짜릿 해지는 전망대에서 노을 질 무렵 바라보는 상해 시내 모습은 시간을 아득히 잊을 정도로 장관이랍니다. 상해의 고층 건물과 화려한 스카이 라인, 황푸강을 오가는 선박들이 어우러진 풍경은 상해의 밤을 더욱 빛나게 해요. 모든 여행자의 필수 여행지인 만큼 상해에 갔다면 꼭 한번 가봐야 하지 않을까요?  

데얼이 드리는 TIP
전망대는 원래 날씨가 화창한 날 혹은 깜깜한 밤에 화려한 야경을 보는것이 진리! 비가 오거나 안개가 낀 날은 전망대에 올라가도 시야가 좋지 않아요. 꼭 날이 화창하고 맑은 날 방문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3. 마시청 서커스(Shanghai Circus)

세계적인 서커스 실력으로 유명한 서커스의 본고장 중국, 중국에서는 서커스를 '잡기'라고 부르는데요 이 '잡기'는 중국 지방마다 특색이 조금씩 다르고 특히 상해 마시청 서커스는 예술성에 있어서 세계 최고로 손 꼽힌 답니다. 서커스라고 해서 단순한 묘기, 곡예만 있는것이 아니라 공연마다 특색있는 연출과 스토리가 있어 볼수록 깊이 빠져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어느 좌석에서나 공연이 잘 보이도록 무대가 반 원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최첨단 무대시설과 생동감 넘치는 음향 효과 등 여러가지 예술적인 요소를 더해 마시청 서커스만의 다이나믹함을 느끼실 수 있어요. 특히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하는 오토바이 쇼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짜릿한 공연으로 둥근 원통에 오토바이가 하나씩 차례로 들어가 원통 안을 빠르게 내달립니다. 데얼에서 소개해 드린 상해 여행에서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마시청 서커스로 다이다민 상해를 신명나게 즐겨보아요!


# 현재 인기 토픽

플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