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이미지

추천! 29CM 베스트셀러, 리빙 HOT ITEM 5

등록일2019.04.25 11:04 조회수2098



라이프스타일 편집숍과 큐레이션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2030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는 29CM. 온라인 셀렉트 스토어 29CM는 여타 쇼핑몰처럼 단순 의류 및 잡화만 취급하기보다 뷰티, 푸드, 홈데코, 가전, 리빙 등 카테고리를 넓혀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고 이면서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채워주었다고. 그렇다면 수많은 아이템 중에서도 29cm가 추천하는 리빙 핫 아이템을 살펴보도록 하자.


 


▶자리아 보러가기
https://www.29cm.co.kr/shop/brand/4299



[자리아] 구스이불&구스토퍼


클래식한 디자인은 유럽 본연의 베딩 스타일을 그대로 닮았으며 구스가 가진 가치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자리아. 유럽 헤리티지를 역사를 계승하는 자리아는 모든 공정을 유럽에서 진행, 오랜 역사를 지닌 유럽 헤리티지 베딩 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자리아가 최근 출시한 구스토퍼는 이들이 추구하는 오리지널리티를 반영함은 물론 무결점 구스페더로 외부하중을 부드럽게 받쳐준다. 잘려진 저급 페더와 격이 다른 편안함을 선사하며 페더를 감싼 솜털은 곡선을 따라 조밀하게 포진되어 압력을 분산시켜준다. 4중 레이어 마감을 통해 구스 털 빠짐도 최소화시켰다. 특히 피부를 보호하는 초울트라 극세사 에볼론 신소재를 사용해 초미세먼지는 물론 진드기, 꽃가루 등도 막아준다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신생아, 피부질환을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따스함은 물론 착한 기능을 가진 자리아. 구스토퍼 외에도 29CM에 입점된 구스이불, 베개, 커버 그리고 패키지까지 겨울을 맞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블리크테이블 보러가기
https://www.29cm.co.kr/shop/brand/2512



[오블리크테이블] 로우테이블 리노컬렉션


다양한 소재를 이용해 세련된 디자인을 전개하는 오블리크테이블. 고객 맞춤형 주문제작을 원칙으로 삼고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컬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공간에 딱 맞는 사이즈로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리빙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터. 이런 오블리크테이블에서 가장 주목 받는 제품은 바로 로우테이블 리노컬렉션이다. 모던함을 기본으로 세련된 디테일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북유럽 인테리어를 지향하는 이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천연 제품으로 제작되는 리노컬렉션은 일반 마감과 소재로는 따라 할 수 없는 뛰어난 색채감이 특징이다. 천연 안료로 제작되며 납이나 카드뮴, 중금속을 함유하고 있지 않아 안전하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드롱기 보러가기
https://www.29cm.co.kr/shop/brand/3010



[드롱기] 아이코나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심플한 인테리어에 빈티지한 소품은 왠지 모르게 포인트가 되어준다. 드롱기 역시 깨끗한 주방인테리어에 활력을 선사한다. 에스프레소의 본고장인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드롱기는 레트로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기존 아이코나 시리즈와 달리 자연의 색을 더해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가정용으로 제작된 드롱기 아이코나 커피머신은 가정용에 맞게끔 누구나 손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좋은 커피를 위해 최상의 압력, 정확한 온도를 지키며 초보자들도 맛있는 커피를 추출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아이코나의 장점은 디자인뿐만 아니다. 미세한 부분까지 섬세하게 처리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높여주고 있다. 먼저 커피의 잔해가 외부에 떨어지지 않도록 물받이 트레이를 제작한 것. 또 탈부착이 가능하며 내부 확인이 가능한 투명 물탱크, 최상의 커피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컵 워머 추출 등등. 놓칠 수 있는 부분까지 세세하게 제작되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스타우브 보러가기
https://www.29cm.co.kr/shop/brand/3759



[스타우브] 꼬꼬떼 냄비


플레이팅이 잘된 음식은 왠지 모르게 한번 더 눈길이 가며 손이 간다. 냄비와 그릇, 트레이는 이제 뻔한 주방용품에서 벗어나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이 되고 있다. 1974년에 탄생된 프랑스 전통 주물냄비 브랜드 스타우브. 세계 유명 셰프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이자 프랑스 장인들이 핸드메이드로 모든 제품을 직접 제작하고 있다. 천연 점토를 1100℃로 구워 강한 밀도를 가지고 있는 것이 스타우브의 특징이다.
뛰어난 품질은 물론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은 당연히 센스 있는 주부들에게 사랑 받을 수 밖에 없다. 특히 100% 미네랄 글라스 파우더를 이용한 에나멜 마감 처리는 냄비를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주고 있다. 열성이 뛰어나 오븐과 전자레인지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참고하자.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보러가기
https://www.29cm.co.kr/shop/brand/1035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초음파 가습기


최근 자연기화식, 가열식, 복합식 등 다양한 가습 기능의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과거 가습기 관련 이슈로 여전히 많은 이들이 걱정과 불안감을 나타내고 있다. 그렇다면 가장 근본적인 문제는 무엇일까. 바로 항균. 이에 플러스마이너스제로는 각종 세균들의 번식을 억제하는 세라믹 항균 카트리지를 내장했다. 뿐만 아니라 내부 구석구석까지 청소할 수 있도록 위생적으로 설계하였으며 청소용 브러시를 별도로 제공해 청소가 쉽지 않은 부분도 손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플러스마이너스제로는 이들이 추구하는 감각적인 심플함으로 미적인 부분까지 놓치지 않았다. 은은한 무드램프 디자인으로 실내 분위기를 부드럽게 연출하며 아로마 디퓨저 기능과 3L의 대용량 급수탱크를 통해 풍부한 가습까지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복잡한 기능을 제거하고 쉬운 다이얼 조정은 물론 한번의 급수로 약 8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뛰어난 기술력으로 도쿄를 넘어 한국 소비자들의 사랑까지 한 몸에 받고 있다.





 



# 현재 인기 토픽

플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