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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 전 단기간 다이어트가 필요하다면?

등록일2019.05.02 17:20 조회수16951
30초 하체 운동 
예쁜 다리를 만들기 위한 간단한 동작! 집에서 뒹굴뒹굴 누워있을 때, 멍하게 누워있을 때 따라하기 쉽답니다. 허벅지에 자극을 느끼면서 반복해보세요! 


Step1. 등과 허리는 바닥에 밀착한 채로 누워주세요. 두 다리는 천장을 향해 곧게 뻗어주세요.
Step2. 발 끝에 힘을 주고, 허벅지에 자극을 느끼면서 다리를 교차해줍니다. 복부에 긴장을 유지하면서 하체의 힘으로 동작을 반복해주세요.
Step3. 다리에 힘이 들어가는게 느껴진다면, 제대로 하고 계신게 맞아요. 길고 슬림한 허벅지 라인을 만들 수 있는 시저 크로스 동작은 15회씩 3세트 반복해주세요!

30초 승모근 운동
하루 30초 얼굴 작아보이는 마법 운동! 승모근 없애고 군살없는 어깨 만드세요!

   

Step1. 어깨 너비만큼 다리를 벌리고 서주세요. 양손은 어깨에 올리고 팔꿈치로 원형을 그리면서 어깨를 돌려줍니다.
Step2. 단순히 어깨를 푸는 느낌이 아니라 승모근을 모였다가 풀어주는 느낌으로 실행해주세요.
30초 동안 승모근 스트레칭을 올바른 자세로 반복! 영상을 보면서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이 동작은 10번 이상 실행해주세요.

30초 팔뚝 운동 
팔은 활동량이 적어 살이 찌기 가장 쉬운 부위죠! 그리고 팔과 어깨라인의 림프 순환 정체도 팔뚝살의 원인이 됩니다.



Step1. 팔 라인을 매끄럽게 할 수 있는 암 시저스(Arm Scissors) 동작입니다. 양팔을 어깨너비로 벌려주세요. 어깨와 손의 높이는 평행하게 해주세요.

Step2. 양손을 벌렸다가 위아래 교차해서 흔들어주세요. 상체가 흔들리지 않도록 코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요팔을 계속 교차해서 흔들어주는 이 동작을 20회씩 3세트씩 반복해주세요!


30초 S라인 만들기

덤벨 하나만 있으면 무거운 몸을 가볍게 만들 수 있어요!



Step1. 덤벨 한 개를 가슴 높이까지 들어 준비하세요. 어깨너비만큼 한쪽 다리를 앞으로 내디디면서 90도가 되도록 구부려주세요!

Step2. 이 때, 뒤에 놓은 다리의 발뒤꿈치는 들어주고, 무릎은 바닥에 닿지 않게 해주세요! 앞쪽 다리는 ㄱ자, 뒤쪽 다리는 ㄴ자가 된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Step3. 그 다음 이어지는 트위스트 동작! 한쪽 다리를 앞으로 내디뎌 내려간 상태에서 덤벨을 쥔 손은 앞으로 뻗어주시고, 복부를 좌우로 틀어주세요. 반대쪽 다리를 내딛고 똑같이 실행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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