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이미지

코디를 빛나게 하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아이템 - 3. 여름가방

등록일2019.08.02 06:06 조회수3093

코디를 빛나게 하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아이템

소.확.템 [여름 가방편]



여름의 본편이 본격적으로 재생되면서, 우리는 새 계절에 맞는 코디를 고민하게 된다.

그러나 찜통 더위에 레이어드란 너무도 먼 이야기. 그렇다고 상하의로만 코디를 끝내기엔 적잖이 심심해 보이는 것이 바로 여름 코디의 딜레마이다.

 

그때 우리가 눈을 돌리기 좋은 것은 바로, 코디의 꽃이라고 칭할 수 있는 각종 패션 아이템들인데...

다양한 패션아이템들의 종류를, 그 활용법·팁과 함께 격주로 연재하는 소...

 

세번째로 소개할 아이템은, ‘가방이다. 가방에는 크기와 소재, 형태에 따라 정말 수없이 많은 종류들이 있는데, 주제에 맞추어 여름에 어울리는가방 세 종류를 소개하려고 한다.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가방의 종류에는 무엇이 있을까?

 

 

1. 짐색



코디에 분위기를 얹어주는 백팩. 그러나 여름이 되면 거북이 등껍질로 변신하여 등에 땀을 쏟아지게 하고 만다. 그럴때는, 백팩의 여름 버전으로도 볼 수 있는 짐색으로 가볍게 코디해주는 것이 어떨까?

어깨줄이 끈으로 되어있어 시원하고, 매쉬나 나일론처럼 가벼운 소재로 만들어진 짐색이 많다. 가격까지 착한 편이니 이번 여름에 제격이라고 할 수 있다.

캐쥬얼한 코디에 더해 신경을 써볼 수도 있고, 스트릿 룩에는 찰떡처럼 어울린다.



  

2. 샤코슈 백



2019년 여름 가장 핫한 아이템, 샤코슈 백. 어깨를 두르는 끈과 귀여운 크기의 가방이 심심한 여름코디에 마법을 부린다.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시작된 아이템이라 실용성도 뛰어난 측면이 있다. 아메리칸 캐주얼과 미니멀리즘에 어울리는 데일리템이라고 볼 수 있다.

 


 

3. pvc

 


유행이 조금 지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지만, 여전히 여름 휴가의 쨍한 햇빛에 맞설 아이템 중 이보다 강력한 게 있을까? 콘크리트의 열기가 울렁거리는 도심 속에서도 pvc 은 단비 같은 시원함이 되어준다. 휴양지룩이나 스윔웨어를 입을 때 챙기거나, 깔끔한 흰티에 청바지를 입고 들어도 좋겠다.

 

 


# 현재 인기 토픽

플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