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이미지

제주도 관광명소 가볼만한곳 5선!

등록일2019.08.08 16:45 조회수9611




안녕하세요. 라이클입니다!

오늘부터 일요일까지 비가 엄청 온다고 하는데요.

지금도 비가 많이 내려서 많이 습하고 더우시죠ㅠㅠ

일요일만 지나면 비가 그치고 해가 뜰 테니 조금만 힘내세요!

오늘은 비가 그치고 가볼만한 제주도 관광명소에 대해 소개 드릴게요.

천지연폭포



- 이용 시간 : 오전 9시 ~ 오후 10시

- 입장료 : 25세 이상 2000원, 7세 ~ 24세 1000원

제주도 관광명소 소개드릴 첫 번째는 천지연 폭포입니다. 천지연 폭포는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하고 있는 천연기념물입니다. 하늘과 땅이 만나 이루어진 연못이라는 의미에서 천지연이라고 불리는데요. 길이는 22m이고 너비는 12m, 못의 깊이는 20m라고 합니다. 엄청 깊죠? 천지연폭포에는 또 다른 천연기념물이 많이 있어요. 아열대성 상록수 담팔수가 자생하고 있고 폭포 아래 깊은 물속에는 열대어의 일종인 무태장어가 살고 있는데요.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있어 잘 보호되고 있습니다.


 

출처 : 비짓제주

천지연 폭포는 오후 10시까지 야간개장을 하는데요. 밤에 보는 모습과 낮에 보는 폭포의 모습이 180도 다르답니다. 정말 아름다워요~ 천지연 폭포의 한 편에는 산책로도 잘 조성되어 있어서 멋진 제주도 천지연폭포를 보고 난 후 산책해도 되겠네요.


절물자연휴양림


출처 : 비짓제주

- 이용 시간 : 매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입장료 : 일반 1000원, 청소년 600원, 어린이 300원

(단체 요금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제주도 관광명소 두 번째 장소는 절물자연휴양림입니다. 절물자연휴양림은 제주도민뿐만 아니라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인데요.

절물자연휴양림은 총 300ha의 면적에 40~45년생 삼나무가 수림의 90% 이상을 차지하여 빽빽하게 들어서 있고 바다 쪽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해풍과 절묘한 조화를 이뤄 한 여름에도 시원한 한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원래 삼나무는 속성수로써 바람이 많은 제주에서 감귤나무 들을 보호하기 위한 방풍림 목적으로 심어졌고 이곳은 지역주민이 심어 자연 휴양림으로 개발되면서 안락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절물자연휴양림


절물자연휴양림에는 숲속의 집, 산림문화휴양관, 숲속 수련장, 세미나실, 등산로 / 산책로, 편의 시설 등 다양한 시설이 있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산책로는 경사가 완만하고 낮아서 남녀노소 쉽게 걸을 수 있습니다. 또, 등산로 정상에 올라가면 있는 전망대에서 성산 일출봉이 볼 수 있어요. 피톤치드를 느끼면서 제주도의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으니 정말 좋아요! 휴양림 내에서 걷다 보면 귀여운 노루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힐링할 수 있겠네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니 참여하실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하세요!


용머리해안


출처 : 비짓제주

- 이용 시간 : 매일 오전 9시 ~ 오후 5시

(만조 및 기상악화 시 통제)

멋진 제주도의 절벽과 바다를 볼 수 있는 용머리 해안! 이곳을 제주도 관광명소로 추천드립니다. 용머리해안은 마치 모습이 용의 머리를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용머리 해안은 겉으로 보면 평범하지만 좁은 통로를 따라 바닷가로 내려가면 오랫동안 층층이 쌓인 사암층 암벽이 나온다. 180만 년 전 수중폭발이 형성한 화산력 응회암층으로 길이 600m, 높이 20m의 현무암력에 수평층리·풍화혈·돌개구멍·해식동굴·수직절리단애·소단층명 등이 어우러져 절경을 이룬다. 해안 오른쪽에는 반원형으로 부드러운 검은 모래사장이 펼쳐져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출처 : 비짓제주

용머리해안은 절벽과 바다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멋있는데요. 그래서 CF와 영화 촬영지로 많이 이용되었다고 합니다. 용머리해안을 다 구경하면 30분 정도 소요되는데요. 사진 찍고 구경하면 그 이상 걸릴 수도 있으니 넉넉히 시간 여유를 갖고 오셔야겠네요! 제주도 관광명소로 추천드립니다.


성산일출봉


- 이용 시간 : 매일 오전 7시 ~ 오후 8시

- 입장료 : 성인 5000원, 청소년·군인·어린이 2500원

제주도 관광명소로 가장 유명한 곳! 바로 성산 일출봉입니다. 성산 일출봉은 제주도에서 반드시 가봐야 할 곳이죠!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데요.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에 등재된 천연기념물입니다. 성산 일출봉은 마그마가 물속에서 분출하면서 만들어졌는데요. 원래는 제주도와 떨어진 섬이었지만 주변에 모래와 자갈이 쌓이면서 자연적으로 이어지는 길이 생겼다고 합니다. 덕분에 배를 타지 않고도 성산 일출봉을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성산 일출봉은 20분이면 정상에 도착할 수 있는데요. 이곳은 일출을 아주 아름답게 볼 수 있는 곳이니 일출이나 일몰 시간에 맞춰서 오르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물론 낮에도 무척 아름다워요.


근처에 자전거를 이용해서 가면 약 20분 소요되는 거리에 섭지코지가 자리하고 있으니 시간 나실 때 이곳도 갔다 오시면 좋겠죠? 제주도 관광명소로 추천드립니다~



용두암 하이킹


출처 : 용두암 하이킹

- 이용 시간 : 매일 오전 8시 ~ 오후 6시 (연중무휴)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제주도 관광명소는 용두암 하이킹입니다. 용두암 하이킹은 관광명소가 아니라 자전거 대여 매장인데요. 이곳을 왜 소개했나 의문이 드시죠? 소개 드린 이유는 바로, 자전거가 있어야 또 다른 제주도 관광명소를 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 제주도는 풍경이 아주 예뻐 어디든 관광명소가 될 수 있는데요. 해안도로를 따라 자전거로 달리다가도 소소한 관광명소를 발견할 수 있어요! 용두암 하이킹에서 자전거 대여 후 자신만의 제주도 관광명소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용두암 하이킹 매장은 자이언트 자전거를 최다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든 자전거에 짐받이를 장착할 수 있고 자물쇠, 짐끈, 지도를 무료로 제공해주어 편하게 자전거 라이딩할 수 있어요! 제주공항, 제주항까지 원하면 픽업도 해준다 하니 힘들게 찾을 필요도 없습니다.

여기서 잠깐!

제주도 관광명소 2배로 즐기는 방법!

제주도 관광명소의 자연경관만 보기에는 아쉽지 않나요? 놀 거리도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은데요.

제주도 관광명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자전거 라이딩은 어떠신가요? 훨씬 재밌고 기억에 남을 거예요.


제주도 자전거 대여는 라이클에서 할 수 있습니다.

라이클은 질 좋은 자전거를 보다 저렴하고 편리한 방법으로 대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인데요!

라이클을 이용하면 오늘 소개 드린 용두암 하이킹 매장을 포함한 제주도 자전거 대여를 빠르게 할 수 있답니다.

라이클에 접속하셔서 원하는 자전거와 날짜를 선택 후 대여하면 끝~

자전거 정보가 자세히 나와있기 때문에 자전거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도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를 위한 이벤트까지 진행 중이어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답니다.

한 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라이클과 함께 제주도 관광명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어 제주도에서 좋은 기억만 남기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클릭 시 라이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bit.ly/2SIieqP










플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