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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이 '윗배 군살 제거' '골반 교정'에 효과적인 동작

등록일2017.02.13 11:59 조회수1332


<스트레이트 레그 크런치 앤 코브라 변형 자세> 



장시간 사무실에 앉아있다보면 자세 교정은 물론 운동이 꼭 필요한데요.

골반 교정과 복부 군살 제거에 효과적인 동작으로 뻐근한 몸을 풀어주세요.




사무실, 혹은 집에서 편하게 세팅할 수 있는 요가매트를 깔아주세요.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의자에 다리를 올려놓고, 양손을 머리 뒤로 깍지를 껴서 준비. 





복부 위쪽에 힘을 주면서 천천히 상체를 들어 올렸다가 마시는 호흡에 
내려오는 동작을 15회 반복하세요.  



▼ 영상 바로가기 ▼

http://tv.naver.com/v/1134885





이번에는 천천히 엎드려 누워서 양 발을 골반 넓이로 벌려줍니다.  
양손을 가슴에 모으고 오른쪽 다리를 90도 접어주세요. 



이 때 허리가 아프신 분은 양손을 턱 선 옆에 둡니다.  





Point. 머리가 바닥에 닿지 않도록 하고, 복부에 긴장을 풀지 마세요. 
의자에 다리를 올렸을 때, 무릎과 엉덩이가 일직선이 되도록 자세를 유지해주세요. 




Point. 코브라 자세는 치골이 뜨지 않도록 바닥으로 눌러주는 것이 포인트! 




사무실 혹은 집에서 간편하게 요가매트, 의자만 있다면 쉽게 할 수 있는 동작인데요.
빠지지 않는 살들이 고민이라면, 지금 바로 따라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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