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이미지

사진 찍기 좋은 부산 갈만한곳 추천!

등록일2019.08.23 11:15 조회수2438




안녕하세요. 라이클입니다 :)

여름 하면 생각나는 곳 부산!

요즘 부산으로 많이 피서 가시죠?

여름에는 뭐니 뭐니 해도 부산바다에서 더위를 피하는 것이 최고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사진 찍기 좋은 부산 갈만한곳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출처 : 누리 부산

장림포구

▷ 부산광역시 사하구 장림로 93번 길 72

출처 : 누리 부산

부산 갈만한곳 첫 번째 장소는 장림포구입니다. 장림포구는 부산의 베네치아라는 별명으로 부네치아라고도 불리는 곳인데요. 포구 주변에 있는 알록달록한 색의 건물과 떠 있는 작은 배가 베네치아의 무라노 섬을 닮았다 해서 붙여졌다고 합니다.


장림포구에서 보는 노을이 아름답고 다대포 해수욕장 가는 길목에 있어 아미산 전망대, 다대포 꿈의 낙조분수 등과 연계한 관광이 가능해 부산의 새로운 핫플레이스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예쁜 건물 앞에서 사진도 찍고 포구에 앉아 바다와 함께 구경해도 좋을 것 같아요! 장림포구를 부산 갈만한곳으로 추천드립니다~



감천문화마을

▷ 부산광역시 사하구 감내 2호 178 - 1



출처 : 누리 부산


부산 갈만한곳 두 번째 장소는 감천문화마을입니다.

감천문화마을은 1950년대 6.25 피난민의 힘겨운 삶의 터전으로 시작되어 현재에 이르기까지 민족 현대사의 한 단면과 흔적인 부산의 역사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곳입니다. 산자락을 따라 질서정연하게 늘어선 계단식 집단 주거형태와 모든 길이 통하는 미로 골목길의 경관은 감천만의 독특함을 보여줍니다. 감천의 이런 특색과 역사적 가치를 살리기 위해 지역 예술인들과 마을 주민들이 모여 시작한 『마을미술 프로젝트』는 감천문화마을 만들기 사업의 디딤돌이 되었으며 이 사업을 시작으로 각종 공모사업을 유치하여 2015년에는 140만여 명이 방문하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감천문화마을)



출처 : 한국관광공사

감천문화마을의 집은 예쁜 색으로 칠해져 있는데요. 한 가지 색으로만 칠한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색으로 알록달록하게 칠해 멀리서 보면 정말 그림 같아요. 한국의 마추픽추, 산토리니로도 불린다고 합니다. 감천문화마을은 미로처럼 복잡한 골목이 아주 많습니다. 이런 골목골목 사이로 지나가보면 멋진 벽화 작품을 만나볼 수 있어요. 사진 찍기 좋은 벽화 포토존이 많이 있어서 인생 샷을 노려볼만하겠어요!

출처 : 한국관광공사

감천문화마을은 부산시 인증 문화체험장입니다. 그래서 도자기, 에코백, 티셔츠 체험 프로그램에도 참여하실 수 있어요. 다양한 놀 거리가 있는 그림 같은 예술마을, 감천문화마을을 부산 갈만한곳으로 추천드려요!


출처 : 한국관광공사

태종대


▷ 부산광역시 영도구 전망로 24

▷ 매일 04:00 ~ 24:00



출처 : 한국관광공사

부산대교를 지나, 영도 해안을 따라 약 9.1㎞의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는 태종대 유원지는 1,713,763㎡ 면적에 해발 250m의 최고봉을 중심으로 해송을 비롯한 120여 종의 수목이 울창하게 우거져 있으며, 해안에는 깎아 세운 듯한 절벽과 기암괴석 그리고 탁 트인 대한 해협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명소로 옛부터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청명한 날에는 약 56㎞ 거리인 일본의 쓰시마섬까지 볼 수 있어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로 옛부터 시민과 묵객들이 즐겨 찾았던 곳입니다. 이곳은 일제 때부터 오랫동안 군 요새지로 사용되었던 관계로 일반 시민의 출입이 제한되어 오다가 지난 1967년 건설교통부가 유원지로 고시하였고, 뒤이어 1969년에 관광지로 지정되었고, 2005년 11월 1일 국가지정문화재 명승 제17호로 지정되었으며, 2013년 12월 6일에는 국가지질공원으로 인정되었습니다.

(태종대 유원지)

태종대는 백악기 말에 호수에서 쌓인 퇴적층이 해수면 상승으로 파도에 의해 침식되어 만들어진 파식 대지, 해식애, 해안동굴 등의 암벽 해안으로 유명한 부산을 대표하는 해안 경관지라고 합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태종대 유원지에는 신선바위, 망부석, 모자상, 영도등대 해양문화공간, 남항조망지 등 많은 볼거리와 시설이 있습니다. 태종대 유원지에 가면 한 바퀴 돌며 모두 가보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태종대 유원지 홈페이지에서 추천하는 태종대 체험 풀코스를 따라가면 좋을 것 같아요!

출처 : 태종대 유원지

정문 → 태종사 → 등대 → 등대 자갈마당 → 등대 유람선 → 전망대 → 남항조망지 → 구명사 → 태원 자갈마당 → 태원 유람선 → 곤포 유람선 → 정문

국가지정문화재, 태종대를 부산 갈만한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출처 : 미노 바이크 공식 블로그

미노 바이크


▷ 부산광역시 연제구 반송로 112

▷ 평일, 토요일 10:00 ~ 20:00

▷일요일 휴무

출처 : 미노 바이크 공식 블로그

부산 갈만한곳 마지막 장소는 미노 바이크입니다. 미노 바이크는 부산 연산동에 위치한 자전거 대여 매장입니다. 미노 바이크 매장은 현재 100대가 넘는 자전거를 진열 중이며, 인기 상품부터 이월 상품까지 많은 자전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자전거 용·부품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수리도 할 수 있다고 해요~ 이런 미노 바이크는 직수입이 많아 가격에 거품이 없이 정직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덕분에 저렴하게 질 좋은 자전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답니다!

출처 : 미노 바이크 공식 블로그

미노 바이크에서 자전거 대여 후 근처에 있는 온천천 시민공원에서 신나게 자전거 타면 좋을 것 같은데요! 미노 바이크에서 온천천 시민공원까지 자전거로 2분도 채 걸리지 않는 아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자전거를 재밌게 타다 보면 고민 걱정과 더위가 싹 사라질 것 같아요~ 부산 갈만한곳, 미노 바이크에서 자전거 빌려보는 건 어떠신가요?


미노 바이크에서 대여 가능한 자전거는 라이클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라이클에서는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자전거를 더 저렴한 가격에 대여할 수 있답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니 얼른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라이클에서 부산 갈만한곳을 추천드렸습니다.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클릭 시 라이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www.lycle.kr/keywords/21



# 현재 인기 토픽

플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