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이미지

부산 야경명소 4곳 추천!

등록일2019.08.23 15:16 조회수2048


안녕하세요. 라이클입니다 :)

오늘은 연인, 친구, 가족 모두와 함께 가보기 좋은

부산 야경명소 4곳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소개 드릴게요~!


출처 : 한국관광공사

1. 황령산 전망쉼터

출처 : 누리부산

부산 야경명소 첫 번째 소개 드릴 곳은 황령산 전망쉼터입니다. 황령산 전망쉼터는 부산의 도심에 위치한 산으로, 부산의 중심에 위치해서 부산 밤의 모습을 360도로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 쪽에서는 멀리 광안대교가 보이고, 다른 쪽에서는 활기찬 해운대 바다를, 또 다른 쪽은 서면 시내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어요. 부산 바다와 화려한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정말 좋은 곳이랍니다.


출처 : 한국향토문화전자대전

황령산 전망쉼터에는 카페가 하나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 카페에서 부산의 아름다운 전경을 보며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를 먹으면 좋을 것 같은데요. 상설 공연과 전시회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도 열린다고 합니다. 함께 즐기면 좋겠죠?

황령산 전망쉼터는 해가 지는 일몰 시간에도 아주 멋져요. 야경만 보고 가기 아쉬우시다면 조금 일찍 오셔서 일몰부터 밤의 야경까지 함께 구경해도 괜찮겠네요! 부산의 여러 모습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곳, 황령산 전망쉼터를 부산 야경명소로 추천드립니다.

출처 : 누리부산

2.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이용 시간 : 10:00 ~ 23:00 (발권 마감 22:30)

가격 : 대인 (만 13세 이상) 8000원, 소인 (만 3세 ~ 12세) 6000원



출처 : 한국관광공사

부산 야경명소 두 번째 장소는 용두산공원 부산타워입니다. 서울에는 남산 서울타워가 있다면 부산에는 부산타워가 부산을 상징하죠!

부산타워는 해발 69m, 높이 120m로 전망대는 총 2개 층으로 구성되어있고 이는 경주 불국사 다보탑 지붕에 얹혀 있는 보개(寶蓋)를 본떠 만들어졌습니다. 전망대에서는 민주공원, 영도대교, 부산대교, 부산항, 자갈치시장, 남항대교, 오륙도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맑은 날에는 대마도까지 보이며, 부산항의 아름다운 바다와 부산 도심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야경코스가 특히 유명합니다. (- 부산관광공사)


출처 : 한국관광공사

용두산공원 부산타워에는 화려한 야경을 보며 함께 가보기 좋은 공간들도 많이 조성되어 있어요. 다양한 부산타워의 관광상품을 살 수 있는 기프트숍, 여러 테마를 배경으로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튜디오, 간단히 먹기 좋은 팝콘&스낵과 빕스버거/스낵바, 투썸플레이스가 있고, 마지막으로 블랙 원더랜드 인 부산이 있는데요. 블랙 원더랜드 인 부산은 프로젝션 룸, 트릭아트 등 6가지 테마로 펼쳐지는 환상적인 체험관입니다.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이 많이 있어요.

용두산공원 부산타워는 미리 티켓을 예매하면 10% 저렴한 가격으로 가볼 수 있어요. 가기 전에 꼭 해놓아야겠죠? 전망대 입장권만 살 수도 있지만 팝콘 세트, 버거세트와 함께 파는 패키지 티켓도 있답니다. 선호하는 것을 골라 구매하시면 되겠네요! 부산 야경명소, 용두산공원 부산타워에 꼭 가보세요!





출처 : 누리부산

3. 호천 마을


출처 : 누리부산

부산 야경명소 다음 장소는 부산 호천 마을입니다. 부산 호천 마을은 예전에 방영했던 드라마 쌈 마이웨이의 촬영지로 유명한 곳이에요. 쌈 마이웨이가 인기를 얻으면서 사람들이 촬영지인 이곳을 많이 찾아와서 알려졌는데요. 드라마의 주인공들이 살았던 동네부터 아지트였던 남일바까지 그대로 재현되어 있어 찾아볼 수 있습니다.


출처 : 누리부산

부산 호천 마을에서 내려다보는 야경은 무척 아름다워요. 분위기가 낭만적이고, 구경하고 사진 찍을 곳도 많아서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인데요~ 부산 야경명소로 추천드립니다.



출처 : 누리부산

4. 더베이 101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부산 야경명소는 더베이 101입니다. 한국의 마천루라고 불리는 더베이 101은 마린시티를 마주하고 있는데요. 밤이 되면 마린시티에서 나오는 불빛이 바다에 비쳐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더베이 101에서 운치 있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더베이 101은 해운대에 위치한 복합문화예술공간입니다. 1층에는 카페와 갤러리홀, 푸드트럭이 있어요. 이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사서 먹고, 야외 테라스에 앉아 야경을 구경하면 정말 좋아요. 2층에는 식당, 잡화점, 카페가 입점해있답니다.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인 만큼 내국인뿐 만 아니라 외국인도 몰려오는 곳이에요. 근처에 부산의 대표적인 바다 해운대도 있어 부산에 오면 꼭 가봐야 한답니다. 이곳에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겠어요! 부산 야경명소로 추천드립니다~



부산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 거리 추천!

야경만 보고 바로 오기 아쉽지 않으신가요?

여기 야경과 함께 즐길 놀거리가 있습니다!

바로 자전거 라이딩인데요~

부산 야경명소에서 자전거를 타면 더 재미있고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자전거를 타려면 준비물이 필요하겠죠?

부산 자전거 대여는 환바이크에서 하실 수 있어요.


잠깐!

부산 자전거 대여 TIP을 알려드릴게요.

오늘 소개 드린 환바이크 외에 다른 부산 자전거 매장에서도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는데요.

모두 찾아보기 번거로우시죠?


라이클에서 한 번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위치 검색 서비스로 원하는 장소 근처에 있는 부산 자전거 대여 매장을 볼 수 있답니다.

정말 편리해요~

현재, 라이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라이클 어플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어서 참여하셔서 좋은 혜택을 누려보세요~!




지금까지 라이클과 아름다운 부산 야경명소 5곳을 알아보았습니다.

이곳에 꼭 가셔서 멋진 야경을 눈에 담아오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

.

(클릭 시 라이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www.lycle.kr/keywords/21



# 현재 인기 토픽

플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