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이사는 빠른 업무 정상화를 해야하기때문에 신속히 이루어져야합니다.
이사 때문에 시일을 너무 소진하게 되면 이사를 맡긴 기업에서는
그로 인한 매출 피해까지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기업이사를 전문적으로 해주는 곳을 어떻게 골라야 하고,
회사 재정에 맞게 알뜰한 이사가 가능할까요?
기업포장이사 준비사항 ✔
#중요물품 포장하기
기업체의 중요한 서류나 물건, 법인인감 등은 따로 챙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라도 이사 과정에서 분실되면 큰일이 나는 것들은 따로 포장하여
대표이사나 관리 직원이 직접 들고 이동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 진행하던 업무가 있다면 이사 후에 서류 등이 섞이지 않도록
미리 분류를 잘 해두고, 컴퓨터 파일도 미리 백업은 필수입니다.
또, 개인 물품별로 미리 분리해놓으면 이사 후 정리가 편리합니다.
#이사일정 계획하기
옮겨갈 사무실이 정해졌다면 언제, 몇시에 이사할지 정해야 합니다.
회사 매출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대부분 주말에 이사를 하긴 하지만
그렇지 않은 회사들은 주중에 빠른 이동을 해야 하므로 확실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몇시쯤 업체를 부를지, 이사에 소요되는 시간은 어느 정도로 할지,
그 이후 정상화 작업까지 걸리는 시간들을 대략적으로 짐작하여
일정표를 짜 업체에 정확하게 부탁하도록 합니다.
#기업이사견적 고려하기
사무실 규모에 따라 다르지만 파티션과 책상, 컴퓨터 등을
운반해야 하는 사무실이사는 가정이사보다 저렴하진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에서는 이사에 어느 정도 예산을 사용할 수 있는지도 알아두고,
기업이사 비용을 증빙하기 위해 미리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을
발행할 수 있는지도 확인을 마쳐야 합니다.
기업포장이사전문업체 선정 노하우 ✔
가정이사를 전문적으로 하는 이삿짐센터는 소규모가 많기 때문에
사무실을 이전할 때에는 사무실, 기업이사 전문업체를 알아보는 곳이 좋습니다.
그럼 좋은 기업이사업체를 고르는 노하우, 함께 살펴보도록 할까요?
#기업이전 단계별 확인하기
기업이전 당일에 어떻게 이사가 진행되는지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몇 시부터 시작되는지, 이사 소요 시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추가로 회사에서
준비할 것은 무엇인지 등등. 작업 마감 시간까지 사무실 이사업체와
조율하고 확인하여 당일에 차질 없이 빠른 업무 정상화가 가능하도록 합니다.
규모가 큰 기업의 경우 부서별로 이전계획을 의논하게 됩니다.
#기업이전 관허업체에서 계악
기업이사는 다른 이사보다 큰 범위와 정확도를 필요로 하는 이사입니다.
따라서 기업과 이사업체 사이의 신뢰는 물론이며 기업이사를
책임지는 업체의 전문성과 숙련도가 특히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무실이사, 기업이전을 알아보실 때에는
이사화물협회에 등록이 되어있는 관허업체에서 진행하셔야합니다.
우수이사업체추천 '이사스토리'에서는 클릭 몇번으로
원하는 조건을 선택해서 제출하면 그 데이터를 토대로 우수이사업체를 추천해드립니다.
#확실한 기업이사비용견적 받기
이사는 업체마다 인건비와 운송비 등에 책정하는 가격의 기준이 다릅니다.
이 때문에 어떤 이사업체에 이사를 맡기느냐에 따라서도 더 비싸게 이사를 할 수도,
더 저렴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견적을 알아볼 때에는 각 서비스의 비용과 운송비,
인건비를 확인하고 업체별 금액대를 비교하여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견적서와 계약서에 각 항목을 꼼꼼하게 체크해주는 곳에서
이사를 해야 가격에도, 이삿짐센터에도 신뢰를 가지고 이사를 할 수 있겠죠?
기업이사,기업이사업체,기업이사견적,기업이사비용,기업이사전문,기업이사전문업체,기업이전,기업이전전문업체,기업체이사,기업포장이사,리빙,이사스토리
기업이사,기업이사업체,기업이사견적,기업이사비용,기업이사전문,기업이사전문업체,기업이전,기업이전전문업체,기업체이사,기업포장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