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이미지

상큼한 과즙이 팡팡! 복숭아 디저트 맛집 BEST 5

등록일2020.08.07 12:11 조회수897

무더운 날씨에 힘들어도 여름이 행복한 이유! 여름에는 제철을 맞이한 과일들의 당도가 한껏 올라 골라 먹는 재미를 더한다. 그 중에서도 ‘복숭아’는 향긋한 풍미와 풍성한 과즙 덕에 다양한 디저트로 활용된다. 복숭아의 달콤함이 더해진 수플레 팬케이크부터 복숭아 콤포트로 풍미를 살린 바게트 샌드위치, 복숭아와 다양한 토핑을 입맛대로 골라 즐기는 수제 요거트까지! 상큼한 과즙이 팡팡 터져 나오는 복숭아 디저트 맛집 BEST 5를 소개한다.


1.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서울 대현동 ‘내사랑’

매장정보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dearmylove.seoul님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 dearmylove.seoul님 인스타그램


이대역 인근에 자리 잡은 수플레 팬케이크 전문점 ‘내사랑’. 지금 시즌에는 수플레 팬케이크 사이에 직접 만든 복숭아 콤포트를 채워 넣고 부드러운 크림과 생 복숭아를 올려 마무리한 ‘내사랑 복숭아’를 만나볼 수 있다. 몽실몽실한 식감이 매력적인 수플레 팬케이크에 크림과 복숭아가 달콤함을 더하며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린다.


[식신의 TIP]

▲위치: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2길 37

▲영업시간: 매일 12:00 – 19:30

▲가격: 내사랑 복숭아 13,900원, 말차 숲플레 9,900원

▲후기(식신 노라조변비): 초코, 말차 등 맛있는 크림이 올라간 수플레 팬케이크부터 계절마다 달라지는 수플레 팬케이크까지 다양하게 판매해요. 이번엔 복숭아를 먹었는데 복숭아 맛이 잘 느껴져서 좋았어요.



2. 구수한 바게트에 달콤함을 더하는, 서울 동교동 ‘Bread rum’

매장정보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bread_rum님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 bread_rum님 인스타그램


‘Bread rum’은 유기농 밀과 천연 발효종을 이용하여 건강한 빵을 구워 낸다. 단품 메뉴와 직접 만든 바게트와 치아바타로 만드는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다. 대표 메뉴는 바게트를 반으로 갈라 상추, 하몽, 복숭아잼, 브리치즈로 속을 채운 ‘복숭아’. 하몽과 치즈의 짭조름한 맛을 복숭아 잼이 달콤하게 감싸며 중독적인 단짠의 맛을 선사한다. 


[식신의 TIP]

▲위치: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19 반지층 좌측

▲영업시간: 매일 12:00 – 19:00, 월요일, 둘째, 넷째 주 화요일 휴무

▲가격: 복숭아 7,500원, 판콘토마테 7,000원

▲후기(식신 똥싼w바지): 한정 기간으로 먹을 수 있는 복숭아 샌드위치! 한입 딱 베어 물면 바게트의 구수함이 먼저 느껴지고 이어서 복숭아 잼의 달달한 맛이 확 퍼져서 좋아요.



3. 달달함 과즙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서울 상계동 ‘샛별제과’

매장정보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bydandelion31님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 bydandelion31님 인스타그램


제철 과일을 이용하여 계절의 맛을 케이크에 담아내는 ‘샛별제과’. 대표 메뉴는 케이크 시트 위로 마스카포네 크림, 잉글레이즈 소스, 복숭아 컴포트를 차곡차곡 쌓아 올린 ‘복숭아 티라미수’와 상큼한 요거트 크림과 말캉한 과육이 조화를 이루는 ‘요거트 복숭아’. 복숭아를 큼직하게 썰어 올려 복숭아 특유의 향긋함과 촉촉한 과즙을 한껏 살렸다.


[식신의 TIP]

▲위치: 서울 노원구 상계로9길 23

▲영업시간: 수, 토요일 12:00 – 19:30, 화, 수, 금, 토, 일요일 예약 케이크 픽업만 가능, 월요일 휴무

▲가격: 복숭아 티라미수 7,000원, 요거트 복숭아 7,000원

▲후기(식신 은방울자매): 쇼케이스를 채우고 있는 디저트들 비주얼이 너무 예쁘다. 복숭아 티라미수랑 요거트 케이크는 달달해서 아아랑 먹으면 최고!



4. 복숭아 상큼함으로 맛을 더한, 서울 합정동 ‘마담티라미수’

매장정보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mongmaenanmang님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 mongmaenanmang님 인스타그램


‘마담티라미수’는 레몬&라임, 피스타치오, 쑥, 체리 등 다른 곳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티라미수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는 은은하게 핑크빛을 뿜어내는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 ‘복숭아’. 적당한 수분감을 머금고 있는 시트 위로 마스카포네 크림이 듬뿍 올려져 있어 쫀쫀한 질감이 포인트. 묵직한 크림에 복숭아의 상큼함이 조화롭게 어울린다.


[식신의 TIP]

▲위치: 서울 마포구 양화로3길 55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가격: 복숭아 12,500원, 오리지널 12,500원

▲후기(식신 촤컬릿퐁듀우♡): 마스카포네 크림이랑 시트가 거의 9:1 비율인데 하나도 안 느끼하고 맛있어요. 과일이 들어간 티라미수는 처음 먹어보는데 신선한 조합이었어요. ㅎㅎ 복숭아가 중간중간 씹히는데 킥 포인트!

 


5. 취향대로 골라 즐기는 수제 요거트, 서울 공릉동 ‘오누이’

매장정보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o.nui님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 o.nui님 인스타그램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요거트에 다양한 토핑을 곁들여 즐길 수 있는 ‘오누이’. 대표 메뉴 ‘복숭아 요거트’는 요거트 위로 복숭아, 구운 곡물, 자두, 꿀을 넉넉하게 올려 제공한다. 신선함이 살아있는 요거트에 과일의 상큼함, 꿀의 달콤함, 곡물의 고소함이 어우러지며 다채로운 맛을 뽐낸다. 요거트 종류는 플레인과 그릭 중 선택 가능하다.


[식신의 TIP]

▲위치: 서울 노원구 동일로187길 12-47

▲영업시간: 매일 12:30 – 21:30, 일, 월요일 휴무

▲가격: 복숭아 요거트 6,000원, 복숭아 토스트 6,000원

▲후기(식신 알랑방구둥이): 수제 요거트인데 가격도 괜찮은 편이고 토핑도 아쉽지 않게 올라가 있어요. 꾸덕꾸덕한 그릭 요거트도 맛있고 식빵에 과일을 빈틈없이 올린 토스트도 꿀맛이에요.



* 본 포스트의 저작권은 식신에 있으며, 포스트 사용 시 원문 링크 및 출처를 게재해야 합니다.

* 본 포스트는 비영리 목적으로만 사용 가능하며, 변경 또는 다른 창작물에 사용이 불가합니다.



지금 가장 핫한 디저트!



바스크치즈케이크 맛집 BEST 5



말차 디저트 맛집 BEST 5


# 현재 인기 토픽

플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