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과 4월은 따뜻한 햇살이 나오면서 꽃들도 인사를 하는 때죠. 아마 저희도 이제 봄 준비를 슬슬 하고 있듯이 말이죠. 옷이 얇아지면서 여행 계획도 이미 다 세우신 분들도 있겠지만 아직 여행계획을 정하지 못한 분들이라면 오는 3월과 4월에는 대구 여행지를 추천합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봄 꽃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여행지를 통해서 사진을 찍을 곳도 많다. 에디터가 선정한 여행지를 한번 둘러보자.
감성 끝판왕 대구 예술 발전소
예술 발전소 안에는 사진 찍기 좋은 대형 달이 떠있다. 우리의 모든 소원을 들어줄 것 같은 대형 달. 입장료 무료! 사진찍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 하는 곳 이다.
대구 남평문씨세거지
서울은 아직 꽃 봉우리를 보기 힘들지만 따뜻한 대구는 벌써 홍매화가 폈다고 한다. 분홍빛으로 물든 남평문씨세거지를 방문해보자. 모든 곳곳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가 될 수 있다는 점! 이미 많은 sns 채널에서는 유명세를 타고 있다고 하기에 에디터가 꼭 선정하고 싶던 곳이다.
대구 이월드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가 있기로 유명한 이월드. 많은 커플분들이 찾아가곤 한다. 벚꽃들도 풍성하게 피어있어 꼭 가봐야 할 대구 핫스팟!
먼 지역에서도 굳이 찾아간다던 곳. 이번 봄에는 꼭 가봐야 할 곳이다.
포토존에서 사진 찍는건 잊지 말자! 지금은 벚꽃으로 만개 준비를 하고 있을 대구 이월드로 여행을!
4월에 대구 여행은 어떨까요?
대구 힐크레스트 (허브힐즈)
지금도 딱 좋지만 여름이면 더 인기 여행지인 힐크레스트! 에코어드벤처도 있어 각가지 체험들을 해볼 수 있다. 가족 나들이로도 추천! 푸른 숲들과 함께 사진 찍기에도 좋겠죠?
좀 더 머리를 맑게 할 수 있는 여행지. 독특하게 사진 한장을 남겨보는건 어떨까요? 근사한 포토그래퍼가 될 수 있기를!
대구 두류공원
4월 22일 1년 동안 기다리던 풍등축제가 열린다. 우리나라에서는 최초 대규모로 열리는 축제인 만큼 이번 2017년도에는 더욱 더 크게 진행된다고 한다. 오는 3월 마지막 주말 토요일에 티켓팅이 열린다고 하니, 잊지말고 꼭 티켓팅에 성공하길!
아마 이 날, 우리가 그토록 바래왔던 소원 비는 시간이 될거에요. 한 해를 좀 더 알차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게 해달라고 하늘로 올라가는 풍등에 소원을 빌어봐요. 마치 영화 <라푼젤>의 한 장면을 보게 될 마음에 벌써부터 설레이죠!
대구 근대문화 골목
우리나라의 역사가 깃들어 있는 곳. 3.1 만세 운동이 일어났던 곳, 그 덕에 아름다운 골목이 형성되어 있다. 아픈 과거지만 지금은 숙연한 마음으로 다시 그 자리를 찾아 우리나라의 따뜻한 정서를 느낄 수 있다. 청라언덕, 3.1 만세운동 길 등 사진찍기 좋은 곳들이 속속들이 펼쳐져 있다.
사진 찍는데 아마 그 어느곳에서 찍어도 감성적인 사진이 나올 것 같다. 돌아보는 시간이 아깝지 않은 따뜻한 곳, 둘러보는 곳 마다 풍경이 다 제각각이기에 지루하지 않은 여행지가 될 수 있다.
대구 김광석 거리
김광석 거리에는 다양한 벽화들이 나열되어 있다. 이미 유명한 곳이라 더할나위 없이 대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한번 쯤 들르는 곳이다. 요즘 들어 예쁜 카페들과 맛집들이 속속들이 생겨나고 있어 찾는 재미가 더해지고 있다. 대구를 방문한다면 꼭 가 보기를 권한다.
가족들과 친구, 연인들이 함께 즐겁게 사진 찍으며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곳이다. 날씨도 따듯해서 돌아다니기에 부담없어 더 좋겠죠? 꼭 김광석 거리의 맛집도 찾아가는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