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f you dream it, you can do it.
에테르노는 자연 그대로의 원시적인 소재를 혁신적인 기술로 재 탄생시킨 브랜드입니다. 설립자인 마르코는 자연 보호 구역을 방문하는 동안 나무로 만든 시계를 생각해 냈습니다. 친환경 천연 목재를 사용하며, 각 나무의 특성을 파악해 나무결의 섬세함에 포인트를 주며, 그 안에 스위스 무브먼트의 정교함과 절제된 감각의 디자인을 결합해 에테르노를 만들었습니다.
자연을 살리는 시계
에테르노의 시계는 자연을 존중하는 마음으로부터 탄생합니다. 시계를 제작하기 위해 고목을 제거하면 숲의 공기 순환이 활발해집니다. 또한 새로운 묘목을 심어 숲을 조성하면 대기 중 온도를 낮추고, 생태계 파괴를 막을 수 있습니다.
나선형 로고
에테르노의 로고는 양식화된 나선형이며, 식물의 나이 여부를 나타내는 모양입니다. ‘시간이 지나고 그 흔적을 남긴다.’를 나타내는 로고입니다.
스위스 정통 웰메이드 무브먼트
100% 자연적인 친환경 소재와 스위스 장인 정신이 담긴 초경량 재질 스위스 무브먼트의 메커니즘을 접목! 숙련된 장인들에 의해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정교함을 배가시킵니다.
그대로의 아름다움
천연 고목에 어떠한 유화제나 페인트도 사용하지 않고 각 나무의 특성을 파악해 나무결의 섬세함에 포인트를 주며 시계를 제작합니다. 친환경적인 소재는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찰 수 있습니다.
착한소비로 에테르노를 만나보세요
친환경 나무시계 브랜드 ‘에테르노’가 기부 플랫폼 쉐어앤케어와 착한 소비 캠페인을 한달 간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전기가 없어 미래를 잃어가는 아이들에게 희망의 빛을 만들어줄 친환경 태양광 전등을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아시아 8개국(네팔, 몽골 등)에 빛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지속적이면서도 안전하게 빛을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 빈곤을 해결하고자 기획했습니다.
지금 쉐어앤케어에서 에테르노를 구입하면,
▶ 얼리버드 가격으로 159,000원 할인 중! (한정수량 : 10개)
▶ 구입하지 않더라도, 캠페인을 공유해주신 분들 중 3분을 추첨해 에테르노 시계를 증정합니다.
▶ 나만의 시계를 가질 수 있도록 무료 각인서비스 제공.
지금 바로, 착한소비로
자연을 살리는 에테르노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