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은 언제나 즐겁고 설레죠! 특히 여행 계획을 세울 때 그 들뜬 기분과 설레는 마음은 언제 느껴도 좋은 것 같아요. 요즘은 많은 분이 해외여행에 관심을 가지고 있기도 하고, 항공사들의 얼리버드 티켓 오픈때문에 미리미리 해외여행 정보와 계획을 세운다고 해요! 그래서 여행 필수 앱 볼로에서 준비한 콘텐츠는 바로, '월별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입니다. 일상에 지친 나에게 주는 힐링 선물 해외여행~ 언제 어느 나라로 떠나면 좋을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1월> 핀란드, 캐나다, 남극, 프랑스, 스위스
1월은 겨울 of 겨울을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추천해드립니다. 하얀 설원 위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와 형형색색의 오로라를 볼 수 있는 여행을 떠나보는 게 어떨까요?
<2월> 필리핀, 태국, 라오스, 베트남, 말레이시아
우기에서 건기로 넘어가는 동남아로 떠나볼까요? 한국의 겨울 추위를 잠시 잊고, 따뜻한 나라에서 조금 이른 봄/여름을 느껴보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잔잔하고 맑은 바다와 푸른 하늘을 보며 힐링하고 오세요~
<3월> 네팔, 프렌치 폴리네시아, 중국, 대만
3월에는 조금 활동적인 여행을 떠나보는 게 어떨까요? 히말라야 트레킹을 하기에 딱 좋은 시기인 3월, 네팔 또는 프렌치 폴리네시아에서 등산하며, 곧 찾아올 봄맞이 체력 강화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또한, 날씨가 풀리며 봄이 시작되는 동아시아권 여행지인 중국과 대만도 추천해드려요.
<4월> 일본, 미국, 캐나다, 스웨덴
봄의 상징인 벚꽃이 만개하는 4월에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 일본을 비롯해 사랑스러운 봄의 기운을 마구마구 내뿜는 도시들을 찾아 여행을 떠나볼까요~!
<5월> 프랑스, 체코, 이탈리아, 모로코
햇살이 따뜻한 계절의 여왕 5월은 유럽 여행 황금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나 5월은 비행기 티켓 가격이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다른때보다 좋은 가격으로 유럽을 다녀올 수 있다고 합니다 :D
<6월> 영국, 몽골
마치 내 기분처럼 오락가락 변덕스러운 영국의 날씨... 그런 영국 날씨도 잠잠해지는 계절이 바로 6월이라고 해요! 그렇다면 당연히 영국으로 떠나야겠죠? 그리고, 조금 이색적인 여행지 몽골도 함께 추천해드리는데요. 고비사막 투어를 하기에 최적의 시기라고 하네요 :)
<7월> 아이슬란드, 핀란드, 벨기에, 덴마크, 스웨덴
7월은 동화같은 색감을 자랑하는 북유럽 여행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해가 지지 않는 신비한 백야현상을 경험할 수 있는 아이슬란드에서 밤을 잊은 여행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8월> 캐나다, 인도네시아, 일본(오키나와), 하와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 8월! 여름의 쨍쨍함을 만끽하고 싶다면 휴양지가 유명한 나라로 떠나볼 것을 추천합니다. 대표적인 휴양지인 인도네시아 발리, 하와이, 사이판, 일본 오키나와를 추천해드려요. 또한, 8월 말에는 우리나라보다 일찍 가을을 느낄 수 있는 단품의 나라 캐나다로 떠나보는 것도 좋은데요. 드라마 도깨비때문에 더욱 유명해진 캐나다의 이국적인 건물과 풍경을 감상하며 이른 가을을 느껴보는 거 어떨까요?
<9월> 독일, 싱가포르, 하와이, 호주
9월은 각 나라의 문화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이색 여행을 추천해드립니다. 세계에서 가장 크고 화려한 맥주 축제가 열리는 독일의 옥토버페스트와 하와이의 민속 축제인 알로하 페스티벌을 놓친다면.... 베리 스튜핏!
<10월> 미국, 터키, 그리스, 체코, 프랑스, 스위스
슬슬 쌀쌀해지는 한국의 10월과는 반대로 봄처럼 따뜻한 날씨를 느낄 수 있는 서유럽과 남유럽 그리고 그리스 등의 지중해 나라를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D 또한, 아름다움과 멋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뉴욕에서 즐기는 도심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11월> 필리핀, 사이판, 몰디브, 괌
나는 겨울이 너무 싫다! 나는 추위가 너무 싫다! 하시는 분들은 추위를 피해 동남아 휴양섬으로 떠나보는 게 어떨까요. 필리핀, 사이판, 몰디브, 괌 등 휴양 여행지의 성수기는 우리나라의 11월인데요. 추위는 잠시 잊고, 따사로운 햇빛을 받으며 해변에서 즐기는 해수욕과 액티비티를 즐겨보세요~
<12월>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체코, 핀란드, 독일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는 우리나라와는 정반대인 따뜻한 나라로 떠나기 좋은 12월. 뿐만 아니라 다양한 크리스마스 행사가 열리는 유럽으로 떠나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즐기고 오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1월부터 12월까지 월별로 떠나기 좋은 여행지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볼로에서 추천해드린 여행지 참고하셔서 알맞은 시기에 즐거운 해외여행을 다녀오시기 바랄게요 :D
볼로에 쓴 여행기는 한 권의 책이 됩니다. 여행 필수 앱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