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들의 꿈과 열정을 담은 시계 클로이.
국내에서 유일하게 시계 전문가를 배출하는 동서울대학교 시계주얼리학과에서 기획하고 제작한 클로이는 청년들의 꿈과 열정으로 만들어진 시계를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만든 브랜드입니다.
이익은 다시 교육에 재투자하여 산업의 실무인재 개발에 기여하는 선순환 구조의 학교기업 클로이.
코리아메이드 무브먼트 개발팀을 운영하고, 수익 지원을 통해 산업발전을 주도하는 브랜드 클로이.
시계에서 무브먼트는 없어서는 안 될 가장 중요한 부품입니다. 하지만, 현재 우리나라에는 코리아무브먼트가 존재하지 않아 일본이나 스위스, 중국 등 해외 무브먼트 기술력을 빌려 쓰고 있는 실정입니다. 클로이는 온전히 국내 생산 기술로만 시계를 제작할 수 있는 그날을 위해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코리아 무브먼트 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으며, 시계 제작에 관한 일체의 교육을 충분히 받아 전문가로 성장한 실무진들이 기획, 디자인, 생산, 조립, 수리까지 순수 한국의 디자인과 생산기술만을 통해 만들어진 MADE IN KOREA 제품입니다.
클로이와 쉐어앤케어가 나눔의 뜻에 동참하여 착한소비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착한소비 판매 금액의 10%는 해밀학교에 기부되어, 다문화 가정 아이들의 공부에 필요한 교구 구입 및 운영비에 사용됩니다.
청년들의 꿈과 열정이 담긴 클로이를 쉐어앤케어 착한소비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