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수리전망대
전차 푸니쿨라를 타고 일리야가 향한 곳은 바로 독수리 전망대! 이곳은 블라디보스토크의 항구와 도시 경관을 한눈에 볼 수 있는데요. 도시를 대표하는 다리 금각교 뒤로 드넓은 바다가 펼쳐져요!
보기만해도 뻥 뚫리는 뷰~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죠. (※여수 아님 주의)
#중앙광장
생동감 넘치는 동상들이 가득한 이곳은 블라디보스토크 시내에 위치한 중앙광장. 민중의 집결지이자 혁명의 공간으로 블라디보스토크의 주말시장, 다양한 국경일 행사 등이 이곳에서 열려요.
#극동연방대학교 캠퍼스
루스키 섬에 드넓게 조성된 캠퍼스로, 건물 밖은 일반인 출입이 가능해요. 이곳은 특히 APEC 정상회담, 동아시아 정상회담 등 국가적인 주요 행사가 이곳에서 진행되기도 했어요.
일리야의 Tip. 자전거로 캠퍼스를 누리거나, 넓은 공원과 바닷가에서 산책을 즐기며,
현지인들처럼 지내보는 것도 좋을 듯!
#굼 옛마당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제일 크고, 오래된 굼 백화점의 뒷골목으로 가보면 발견할 수 있는 굼 옛마당! 이곳은 과거 창고로 사용되던 공간에 커피숍, 베이커리 등 상점들이 오픈하면서 특별한 공간을 만들었어요.
맛있는 디저트 카페에서 느껴보는 블라디보스토크의 달콤함! 벽화를 배경으로 인증샷 찍는 것도 꿀팁!
#해양공원
바다와 분수, 작은 놀이동산과 씨푸드 마켓까지.
블라디보스토크 사람들은 이곳에서 여가 생활을 즐긴다는!!
이곳에서 일리야는 오랜만에 고향 친구들을 만나서
블라디보스토크에만 있는 '곰새우'를 맛보며, 추억을 나누기도~!
현지인 일리야가 즐긴 러시아의 항구 도시 블라디보스토크.
그의 리얼 여행기가 궁금하다면, 글랜스TV 워너비트립 영상을 통해 만나보세요.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