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이미지

전/격/공/개/ 봄맞이 집꾸미기 찰떡아이템 BEST3!

등록일2019.04.04 10:48 조회수4308


  보슬보슬 내리는 봄비와 솔솔부는 봄바람, 그리고 이어지는 따스한 봄햇살을 마주하니 유난히 길어지는 꽃샘추위도 곧 지나가고 어느덧 화사한 봄이 성큼 다가올 거라는 걸 실감하게 된다. 이 때문인지 봄을 맞이하기 위한 사람들의 분주한 움직임이 눈에 띄기 시작했다. 백화점 매장에는 알록달록 화려한 색상의 옷들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하고 거리상점 곳곳에는 봄맞이 시즌세일 광고포스터가 여기저기 붙여져 있다. 이 뿐 인가. 봄 나들이, 봄꽃 구경, 봄옷 쇼핑, 봄맞이 대청소 등등 이것저것 저마다의 방식으로 봄단장을 새롭게 하느라 한창 바쁜 모습들이다.


 그래서 오늘은 봄단장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봄맞이 집꾸미기” 에 아주 유용한 찰떡 아이템들을 몇가지 아이템들을 소개해보고 자 한다.  



 

Photo_건강한 숙면 솔루션 구스이불브랜드 자리아 (자리아 공식홈페이지)


BEST1. 포근한 봄햇살 가득 머금은 가볍고 편안한 봄이불
구스이불 브랜드 자리아


  침실 인테리어의 가장 핵심인 침구! 방안에서 가장 많은 면적을 차지하고 있는 것이 침대이기 때문에 침구 하나만 바꾸어주어도 방안의 전체 분위기는 확 달라진다. 그 중에서도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이 돋보이는 화이트 베딩은 많은 여자들이 한번쯤은 꿈꿔봤을 로망일 것이다. 마치 호텔 침실을 그대로 내방에 들여놓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화이트베딩. 거기에 아늑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단언컨대 구스이불이 최고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구스이불 브랜드 자리아는 화이트베딩의 대표주자이다. 특히, 자리아 구스이불 특유의 엹은 크림 색상은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올 화이트색상을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늑한 느낌으로 포장해준다. 거기에 무패턴, 무날개, 무라인으로 극단적 미니멀리즘을 추구한 자리아 오리지널 에볼론커버는 미세먼지, 진드기, 꽃가루 알레르기 등 외부 오염 물질을 물리적으로 차단해주는 항바이러스 기능성까지 갖추고 있어 봄이불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겠다.  두꺼운 겨울 이불은 이제 다들 그만 접어두고 가볍고 따뜻한 자리아 구스이불로 침실 안에 포근한 봄햇살을 가득 머금어 보길 바란다.


여기서, 잠깐!
혹시, 구스이불을 봄에 덮는 다는 것이 부담된다고 느끼는 가?


  구스이불의 경우, 탁월한 보온성 때문에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겨울용 이불로 애용하고 있지만, 사실 거위털은 공기함유량이 높아 이불 밖의 차거나 더운 공기로부터 체온이 영향을 받지 않도록 에어커튼 역할을 한다. 다시 말해, 구스이불은 ‘따뜻한 이불’ 이 아니라 ‘적절한 체온을 유지시켜 주는 이불’ 이라는 것이다. 





Photo_건강한 숙면 솔루션 구스이불브랜드 자리아 제품 상세페이지 일부화면


  구스이불브랜드 자리아는 각 라인별로 구스중량을 조절하여 소비자들이 계절에 따라 적절한 구스이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소비자들이 시기별로 알맞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각 제품 라인별로 사용 가능한 적절한 시기를 홈페이지 내 별도 표기하였으니 화이트 베딩을 고려하고 있다면, 자리아 홈페이지를 방문해보기를 추천한다.


 


Photo_ 북유럽풍 친환경 원목가구 세레스홈 공식홈페이지


BEST2. 내츄럴하고 산뜻한 봄기운을 담은 가구
친환경 원목가구 세레스홈


  원목가구는 습도가 높아지면 습도를 빨아들였다가 건조할 때 습기를 다시 배출하면서 자연스럽게 실내 습도를 조절하는 효과가 있다. 거기에 내추럴한 질감과 색감을 통해 자연의 멋을 그대로 전달해주는 원목가구는 집안 전체를 따스하면서도 안정감 있게 만들어 주니 봄철 인테리어 가구로는 그야말로 딱이라 할 수 있겠다. 특히, 원목가구라도 원목의 종류, 색상 등에 따라 연출되는 분위기가 사뭇 달라 집안 곳곳에 다양한 종류의 원목가구를 배치하면 공간에 활력을 더해줄 수 있다.


  이 때문에 우수한 내구성과 친환경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친환경 원목가구브랜드 세레스홈은 원목에 인위적인 색상을 입히지 않고 무광무색으로 마감 처리하는 것을 고집하기로 유명하다. 선별된 최고 원목이 갖고 있는 재료 본연의 컬러와 무늬를 있는 그대로 살려내어 ‘내츄럴한 멋의 가치’를 표현하기 위해서다. 특별한 장식이나 무늬 없이 선과 라운딩만을 이용하여 간결하게 디자인한 것 또한 마찬가지. 내츄럴함과 심플함을 극대화하고 그 안에서 고급스러움을 찾는 세레스홈의 브랜드 철학이 가구 곳곳에 세심히 묻어나 있다. 테이블, 책상, 책장, 의자, 선반 등 다양한 세레스홈의 원목 가구들을 배치하여 내츄럴하고 산뜻한 붐기운을 담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Photo_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르크루제 공식홈페이지
 

BEST3. 알록달록 만개한 봄꽃을 연상케 하는 예쁜 그릇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르크루제


  화사하고 생기있게 피어오른 봄꽃들처럼 다채로운 컬러의 예쁜 그릇들로 주방을 채워보는 것을 어떨까. 화사한 그릇들 몇 개만 테이블 혹은 선반에 배치해두어도 마치 카페에 와있는 듯, 최상의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플로럴패턴 그릇, 에스닉패턴 그릇, 파스텔톤 컬러 그릇, 비비드컬러 그릇, 도자기 그릇, 유기 그릇 등등 같은 그릇이라도 소재, 패턴, 색상, 형태 등 어떤 그릇들로 배치하느냐에 따라 연출할 수 있는 분위기는 천차만별이다. 

 


  그 중에서도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르크루제는 컬러풀한 색상과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원색과 모노톤, 파스텔톤등등 각양각색의 다채로운 컬러의 제품들이 있어 여러가지 색상으로 믹스하여 테이블을 배치하면 주방을 재미있고 활력 넘치는 공간으로 만들 수 있다. 무엇보다 브랜드 설립이후 지금까지 장인들의 손길을 거쳐 수작업을 고집하면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하고 있는데, 완성품의 30%는 파기할 정도라고 한다.  1025년 이후 현재까지 100년 가까이 오랜기간 많은 사람들의 주방 인테리어를 책임지고 있는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르크루제로 주방안을 알록달록한 봄꽃 처럼 물들여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건강한 숙면솔루션 자리아의 화이트구스베딩이 궁금하다면?!
 


 


 




# 현재 인기 토픽

플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