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에서 30분, 인천공항에서 1시간20분 그리고 부산에서 쾌속선을 타고 갈 수도 있는 아주 가깝고 매력적인 도시 후쿠오카. 2박3일 일정으로도 충분히 재미있게 놀 수 있어 최근 정말 인기가 많다. 그런데 해외여행을 가는 누구나 하는 고민이지만 가서 뭐하지? 어떻게하면 더 알차게 즐길 수 있지?라는 고민을 말끔히 해소해 줄 2박3일 리얼 일정을 소개한다.
여행 1일차 :
1. 하카타역 & 케널시티
후쿠오카 여행에서 꼭 기억해야 할 한 가지는 바로 쇼핑의 메카는 하카타와 텐진이라는 것이다. 특히 하카타는 후쿠오카 여행의 중심지로 역에서 바로 아뮤플라자, 한큐백화점이 연결되어 있으며, 아뮤플라자는 도큐핸즈 그리고 지하 식당가가 유명하고 한큐는 명품 손수건을 구매하기에 좋다.
특히 하카타약에 줄을 서서 먹는 크로와상 맛집인 '일 포르노 델 미뇽'은 꼭 가봐야 한다. 일단 후쿠오카 첫 시작부터 먹방과 쇼핑은 바로 시작된다고 볼 수 있다.
또한 하카타역에 이어져 있는 버스터미널에서는 다이소가 있는데 정말 쓸어담을만큼 사고싶은것이 많다. 게다가 터미널 2층에는 로손이 있어 일본 편의점 먹방을 바로 시작할 수 있다.
아참 크로와상을 먹지 않을 거라면 하카타에 있는 이치란라멘 총본점에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2. 숙소 체크인
무조건 후쿠오카 숙소는 텐진 근처로 잡는 것이 좋다. 왜냐하면 사실 텐진에 모든 맛집과 쇼핑지역이 집중되어 있기 때문이다.
3. 텐진 지하상가
텐진 역시 쇼핑의 메카이자 먹방의 성지인데 텐진 지하상가는 반드시 가야한다 역시 텐진의 모든 백화점과 연결되어 있으며 특히 후쿠오카 파르코랑 연결되어 있어 정말 좋다.
후쿠오카 파르코는 정말 다양한 취향의 제품을 모두 모은 곳으로 질 좋은 의류와 화장품 그리고 8층에는 여심 자극하는 캐릭터샵 키디랜드가 있어 꼭 가봐야 한다. 운영시간은 10:00 - 20:30으로 9시 이전에 끝나니 꼭 참고해 방문하도록 하자.
젊은 층이라면 텐진 코어에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텐진 코어는 일본 젊은층이 사랑하는 브랜드 위주로 많이 입점되어 있기 때문. 20대라면 꼭 기억하자.
이밖의 텐진 플래그십 스토어 :
1. 아베크롬비 & 피치 아울렛: 아울렛이라 국내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에 아베크롬비 & 피치의 다양한 의류를 만날 수 있다.
2 Chome-5-21 Tenjin Chūō-ku, Fukuoka-shi, Fukuoka-ken 810-0001 일본
2. 나이키 후쿠오카: 일본 특유의 한정판 맥스 시리즈 그리고 나이키ID를 만날 수 있다.
1-14-10 Daimyo, Chuo Ward, Fukuoka, Fukuoka Prefecture 810-0041 일본
3. 자라: 자라 일본은 국내에는 없는 라인업이 있어 인기다.
1 Chome-12-64 Daimyō, Chūō-ku, Fukuoka-shi, Fukuoka-ken 810-0041 일본
4. 무인양품 텐진점: 일본 쇼핑에서 무인양품을 빼놓을 수 없다!
1 Chome-1-15-41 Daimyō, Chūō-ku, Fukuoka-shi, Fukuoka-ken 810-0041 일본
5. 포에버21: 여성이라면 포에버21에서의 특템은 필수.
1 Chome-1-15-1 Daimyō, Chūō-ku, Fukuoka-shi, Fukuoka-ken 810-0041 일본
4. 나카스 야타이
후쿠오카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포장마차촌인 나카스 야타이는 반드시 방문해야한다. 특히 나카 강가에 위치해 전망좋고 분위기 있게 다양한 일본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첫날 저녁은 무조건 이곳에서 쌉사름한 사케와 함께하는게 좋다.
여행 2일차 :
1. 치카에 후쿠오카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했다. 치카에는 점심을 즐기기에 정말 좋은 가이세키 요리 전문점으로 일본식 정식이 맛있다. 11시부터 점심메뉴를 판매하니 호텔에서 나와 바로 직행하자!
2. 오호리 공원
오호리 공원은 생각보다 멋진 뷰를 자랑하는 도심 속 공원으로 한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라 커플이 달달하게 걷기에 좋다. 그래서 현지인들도 데이트코스로 자주 활용되는 곳이다. 또한 내부에는 반드시 방문해야 할 스타벅스 매장이 있는데 한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끼기에 좋다.
3. 후쿠오카 타워 & 모모치 해변
도심속에서 바다를 느끼고 싶다면? 후쿠오카 타워와 모모치 해변공원이 딱이다. 후쿠오카 타워에서 탁 트인 아름다운 전망을 느끼고 시원한 모모치해변을 바라보자.
또한 주변에 로봇박물관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으니 함께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4. 키와미야 후쿠오카 파르코점
후쿠오카에서 강력하게 추천하는 맛집 중 하나로 후쿠오카의 키와미야 함바그를 맛볼 수 있다. 뜨거운 돌판 위에 올려져 나오는 함박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단 맛집인만큼 줄이 길다는 사실 주소는 이용하기 편하도록 일본 〒810-0001 Fukuoka Prefecture, Fukuoka, Chuo Ward, Tenjin, 2 Chome−11−1, 파르코백화점 클릭만하면 구글맵으로 찾을 수 있다.
여행 3일차 :
1. 나카가와 세이류 온천
후쿠오카 도심에서 조금만 시간을 내면 방문할 수 있는 온천으로 여행의 마지막날 피로를 풀기에 딱 좋은 곳이다. 게다가 무료 셔틀버스고 있으니 방문하기에도 편하니 딱 이동시간 2시간만 할애를 하자. 100% 자연노천이며 가격은 평일 1,270엔 주말 1,400엔이다.
2. 아사히 맥주 하카타 공장
세이류 온천에서 돌아오는 길에 시원한 맥주 한잔은 필수! 차승원에이어 소지섭까지 모델이 된 아사히 슈퍼 드라이 맥주를 맛볼 수 있어 좋다. 이곳에서 맥주를 맛보고 이제 다시 비행기를 타고 인천으로 가면 완벽한 2박3일 후쿠오카 여행일정은 끝이다.
와그는 몇 번의 터치로 아주 편하게, 그리고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지에서 즐길 마법같은 순간을 예약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지금 바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와그를 검색하고 여행을 더 즐겁게 준비해보세요!